•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예술가님의 글

사은품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예술가
  • 댓글: 3
  • 조회: 841

 

안녕하세요

 

지난 2월에 SK브로드밴드로 인터넷 + IPTV 설치 했었고

 

5월 2일에 장모님댁에 KT 인터넷을 설치 했습니다.

 

KT 인터넷 설치 이후 사은품 중 상품권은 핸드폰으로 잘 받아서 교환하였습니다.

 

다만 현금 사은품은 아직 받지 못하였는데요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상품권 현금 교환 아직도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예술가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려요~♡


    지난 2월에 예술가님 댁을 SK로 신규가입 진행해주신 데 이어서,

    이번에는 KT로 인터넷을 하나 더 신청해주셨군요~! 장모님 댁으로 설치해주셨고요^^

    계속해서 저희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시고 재가입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b


    1.
    자, 그렇다면 이제 이번 KT 가입건에 대해서도 사은품을 받으셔야 할텐데요!

    5월 2일이 KT 설치일이었다면,

    원래대로는 같은 주 금요일인 5일에 사은품이 들어갔어야 하지만...

    아시다시피 그 날이 어린이날 공휴일이었기에, 입금일이 뒤로 다 밀리게 되었답니다!

    2.
    하여, 바로 오늘 저녁에 입금될 예정이에요~!^^

    따라서 신규가입시 등록해주신 은행계좌로 오늘밤 9시 이후에 확인해주시고요~!

    혹시라도 입금내역이 늦게까지 확인되지 않으면? 여기에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최대한 빠르게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사은품을 못받으실 일은 절대 없으니, 그 점은 걱정하지 마시어요~)

    3.
    그리고 인터넷 신규가입시 받으신 상품권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신 후!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시면 --> 현금으로 교환해드리는 서비스는?

    여전히 ing 진행중이오니, 언제든지 보내주셔도 좋고요~!^^

    집에서 잠자고 있던 상품권도 같이 보내주시면 (구두, 문화상품권은 제외하고요;;)

    이 역시도 함께 교환해드릴테니 백메가만의 서비스를 몸소 체험해주시옵솟! 헤헷^^

    4.
    아참! 마지막으로,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두번째 가입해주신 것이지요?

    즉, 재가입을 진행해주셨고 설치도 완료받으셨으므로

    재가입 선물도 챙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직 신청 전이신 것 같은데요, 아래 링크로 직접 등록해주시겠어요~?

    그럼 제가 추후 잘 등록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백메가 재가입 선물신청 : https://www.100mb.kr/member/event/companion.php



    그럼 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앞으로도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고요~!

    이번에 설치받으신 KT 인터넷도, 장모님 댁에서 꼭! 만족하며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b

    (사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바로바로 말씀해주세요!)


    그럼, 오늘이 어버이날이니 만큼 가족분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예술가
    @이현아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로 하나 더 문의할 것이 있는데요
    장모님댁에 5월 2일에 가입한 KT인터넷이요
    명의를 처가 가족 다른분으로 변경하는것이 가능한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예술가오! 예술가님, 댓글로 추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 막 설치받으신 KT인터텟을 다른 가족분의 명의로 변경을 생각중이시군요?

    혹시 변경을 꼭 하셔야 하는 급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아마, 실제 사용하시는 가족분께서 직접 약정관리를 하고자 변경하시려는 것이겠지요~?)


    그런데 지금 바로 변경하시면 문제가 있어서 아니되고요...ㅠㅠ

    개통한지 만 2개월이 지난 이후라면 그때는 변경하셔도 사은품반납 등의 불이익 없이

    변경하실 수 있을테니 안심하세요~!^^


    --> 즉! 7월 2일 이후에 KT본사로 전화하셔서 인터넷 명의변경을 요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