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8월쯤에 장모님 댁에 KT 해지하고 SK인터넷과 티비를 넣었는데...
게임을 많이 하는거 아니면 비대칭도 크게 문제될꺼 없다라고 하셔서 가입은했는데...
이 비대칭이 너무 심각한데요~ 이거 혹시 해지하는 팁이나
방법 알려주세요. 이미 기사는 한번 물러서 기계도 한번 교체했고 ip티비가 한번씩 멈추면... 티비 동영상이 아닌
사진을 보고 있답니다.
sk 품질로 인한 해지조건이나 팁 부탁드립니다 ㅜ.ㅜ
해지가능하면 예전 사용하던 kt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전체 댓글3개
저는 지난 번 mop님께 안내 도와드렸던
이루다라고 합니다!! 기..기억하시지요~~??!!ㅎㅎ
오늘 이렇게 다시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시 뵙게 되어서 더더더욱 반갑습니당~~^ㅁ^)//
아쿠, 그런데 장모님 댁에 작년에 SK로 가입하셨는데
기사님께서 다녀가셨음에도
여전히 IPTV 멈춤현상이 있다는 말씀이시군요??!!ㄷㄷㄷㄷ
1)
가입하실 당시 SKT <온가족무료> 핸드폰 결합으로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꿀조건이었기에!!
ㄴ 지난번 문의주신 이 가입건 (장모님댁)이지용??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24100
SK가 아쉽게도 비대칭 망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즉 장애발생 가능성이 있기는 하지만..!!
이를 감수하고 가입하셨던 것이었을텐데요~~ㅠㅅㅠ
2)
지금처럼 끊김등의 심각한 장애가 계속된다면
아무리 인터넷이 공짜여도 사용하실 수가 없겠지요....;;;;
★★
해서 이번에 해지까지 생각하고 계신데용~~!!>ㅅ<)//
-----------------------------------------------------
1. 장애신고는 누적되어야 좋아요!
단순히 비대칭이라는 이유만으로
(즉 업로드 속도가 느리다는 이유나 핑 정도로는)
위면해지를 받기 어렵지만..!!
인터넷이나 IPTV의 끊김과 같은 심각한 장애는
충분한 위면해지 사유가 될 수 있답니다^ㅇ^)//
인터넷 품질은 바로 해당통신사의 아이덴티티..인걸요~~;;;
1)
사실 장애신고는 최대한 자주 많이 누적되어야
위면해지를 받기 더 쉬워진답니다요~~!!
(최소 월 3~5회가 누적되어야 좋답니다요~~ㅎㅎ)
2)
따라서 장애발생시 바로바로 장애신고를 해주시고!!
+ 끊김이 심하면 이를 동영상으로 촬영하셔서
증거로 남겨두시면 더더욱 좋답니다~~!!
3)
그런데 TV를 동영상이 아닌 사진으로 보고계실 정도라면??
심각한 품질문제라 위면해지도 가능할 것 같네요~~;;;
따라서 아예 이번에 품질장애 때문에 더이상 못보겠으니
위면해지를 해달라고 처음부터 강력히 말씀하셔도 좋을 듯합니당!!
2. 위면해지가 가능하다고 나온다면?
만약 위면해지가 가능하다고
본사로부터 최종적으로 확답을 받으신다면~~??!!
1)
그래도 실제 해지는 인터넷 개통일을 기준으로
만 1년이 지난 이후에!! 해주셔야 좋답니다ㅠㅠㅠㅠ
따라서,
"새로 다른통신사 신규가입도 알아봐야 하니
XX월에 위면해지하는 것으로 약속해달라"
- 하고 본사로 말씀해두시면 좋을 거예용~~^ㅇ^bbb
2)
왜냐면 인터넷은 개통후 만 1년 내에 해지하시면
위면해지든 그냥 해지든
"최초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는 의무"가
적용되기 때문이에요~~>ㅅ<)//
3)
그리고 이에 관해서는 최대한 불이익 당하시지 않도록
저희도 잘 알아보고 조정해드릴테니.
SK로부터 일단 위면해지를 약속받으시게 되면
바로 댓글로 여기에 가입자분 정보를 말씀해주시기 바랄게요!!
* 장모님댁 인터넷 명의자분의 존함
* 명의자분 휴대폰번호
* 그리고 백메가와 통화(상담)하실 mop님 폰번호
ㄴ 이렇게 모두 남겨주시면 됩니당~~^ㅁ^bbb
---------------------------------------------------
그럼 우선 SK 본사로 다시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클레임을 거시구요~~ (+ 장애신고)
가능한한 위면해지를 받아내시기 바라구요~~!!
위면해지의 => 해지일자를 뒤로 미루는 것까지
약속받으시는 것이 좋구용~~>ㅅ<)//
결과가 나오면 백메가로 바로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럼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댓글 남겨주시면 우선적으로 안내드릴게용~~☆)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mop님~~~!!^ㅇ^)//
장애신고도 꾹꾹(?!) 자주자주 누적시키시고
꼭 본사로부터 위면해지도 받아내시길 바랄게용~~☆
그럼 저는, 여기 게시판에서
다음 번 mop님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아참!! 오늘 뜻깊은 어버이날 보내시세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