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tk****님의 글

1년미만 해지시

회원님의 사진
  • ltk****
  • 댓글: 1
  • 조회: 1,168

작년 8월 백메가를 통해 유플러스에 신규로 가입했고 현재 약 8개월째 이용중인데 타사로 이동시

위약금이나 가입당시 받은 사은품도 다시 뱉어내야 하는지요? 고객센터 문의하니 위약금 금액이 약 38만원이라는데 맞는금액인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ltk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오!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

    그..그런데 혹시 LG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ㅠ_ㅠ

    개통한지 8개월만에 다른 통신사 이동을
    검토하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만약 단순 변심에 의한 해지라면..
    모든 손해를 ltk님께서 감당하셔야 합니다ㅠ


    혹시나 싶어 확인해보니
    ltk님께서는 인터넷 + TV + 공유기를 사용하고 계시더군요.

    그렇다면 LG에서 안내한 금액(38만원)이 맞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겠어요?

    [참고글]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251


    인터넷 상품의 위약금은 사용한 기간만큼
    할인 받은 요금을 뱉어내는 방식으로 산정되기 때문에
    사용한 기간이 길수록 올라가거든요..

    할인받은 요금이라 함은 무약정 요금에서
    납부한 요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의미하지요..

    즉, 3년 약정으로 가입했다면 누구도 위약금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ㅠ

    ltk님께서는 그나마 완화된 4세대 위약금을 적용받고 있지만,
    이 또한 단기만 사용하고 해지하기에는 3세대와 크게 차이가 없어요;


    게다가 가입한지 1년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입 시 받으셨던 현금 사은품까지 모두 반납해주셔야 합니다ㅠ
    (모두 합치면 대략 70만원 정도군요..ㅠ_ㅠ)


    해서.. 무슨 이유로 타사 이동을 고려 하시는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만약 통신사의 귀책이라면, 최대한 ltk님께서 손해보시지 않도록 돕겠습니당!
    그럼 저는 ltk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