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hs****님의 글

가입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shs****
  • 댓글: 1
  • 조회: 694

안녕하세요

 

음.. 바보같은 질문일수있으나 먼저 여쭙고싶은게 100mbkr이 뭐하는댄지 정확히 이해가안되내요 ㅋㅋㅋㅋㅋ

제가 알고들어온건 사용자 인터넷+휴대폰 가입상태 보고 합리적으로 바꿔주는 뭐 그런 곳인줄 알고 전화했다가

상담사분하고 난감한 상황이 있었내요 ㅋㅋㅋ 인터넷 가입지점? 이라고 소개받은거같은데

제가 요기서 어떤 도움을 받을수 있는건가요??

아래는 다른분들 질문 내용대로 질문 드립니다 (인터넷+휴대폰 가입상태가 엉망인거같아 리모델링 하려합니당)

 

SKT 4회선 결합중이고  인터넷 + TV + 집전화 까지 결합되어있습니다

 

확인결과 인터넷+TV+집전화  모두 약정 끝난상태구요 (금년 2월부)

 

온가족 프리로 결합되어있다는데  가입년수가 2년밖에 안된다내요;;; 

 

꿀팁게시판에서 보니 아마 skt 말고 자회사? skd 맞나요? 거기에서 넘어와서 온가족프리로 넘어와서

 

전에 있던 가입년수가 날라가버린...거같은데;; 아...암걸리내요

 

아무튼 알아보니 결론은 온가족플랜으로 넘어가는게 시급해보이는데 맞나요?

 

가입상태는 대략 이렇습니다.

 

어떻게 도움받을수있을까요?

 

요 사이트에서 유상으로 서비스 이용할수있다면 도움받고싶내용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shs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엇 말씀주신대로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업체로
    여러 상황(핸드폰, 인터넷 상태 등)에 따라
    유리한 통신사로 설계드리고 있고요~!

    타사로 이동하는 것이 유리하는 경우에
    가입신청을 진행해드리고,
    재약정 조건이 유리하면 눈물을 머금고(?)
    재약정하시기를 권유드리고 있습니다ㅎㅎ

    가입과 관련된 것이 아니더라도
    인터넷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있다고 찾아와주시는 분들에게도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알려드리기도 하고 있지요 +_+

    전화 상담사분과 난감한 상황이 있었다는 말씀은
    아마 SK신규가입이 불가하다~는 의미일 듯 한데요,
    제가 아래에서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1. 핸드폰 결합이 최고~!

    일단.. 오늘날에는 동급상품 가입 기준으로
    3사 통신사의 월요금이 비슷비슷해서
    인터넷+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받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ㅎㅎ

    즉, 보통 3년이라는 약정기간 동안
    핸드폰 결합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금 편익이
    신규가입으로 받울 사은품 혜택보다 커서
    무조건 타통신사 가입만이 정답은 아닌 것이지요^^;

    따라서! 가족분들의 핸드폰 상황에 맞춰
    인터넷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4회선 모두 SK로 쭉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
    인터넷도 계속 SK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고요~!

    2회선이 번호이동할 수 있다면 ->
    타통신사로 신규가입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말씀주신 내용을 보았을 때
    왠~~지 전자의 상황일 것으로 예상되어요 +_+


    2. 결합상품

    SK통신사는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로 나뉘어있고요,
    아래와 같이 각각 다른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① SK텔레콤: 온가족플랜 / 한가족할인
     ② SK브로드밴드: 스마트다이렉트 / 온가족프리 / 온가족할인

    이 중에서 총 가입년수에 따라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합상품은
    "온가족할인" 뿐입니다.

    다른 결합상품을 이용하시면..
    가입년수 합산이 중지(즉, 멈춤) 상태가 되어요.

    해서, SK핸드폰을 오래 사용하셨어도
    총 가입년수가 2년이 되는 것이지요ㅠ


    지금 상황에서는 최대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총 가입년수 30년까지 만드는 데에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요..
    전~~혀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말씀주신대로
    "온가족플랜"으로 넘어가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또한, 원래는 "온가족플랜"은 SKT에서 주로 판매했었는데..
    이제는 SKB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서
    재약정을 하실 때는 지금 사용 중인 SKB 본사로
    전화주시는 것이 편하고 좋아요 +_+bb


    3. 재약정을 하신다면!?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는지라..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고요ㅠ
    SKB 본사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SKB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에 전화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가족 핸드폰 4대를 '온가족프리'로 결합해서 이용 중이신데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해서 재약정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35만원을 준다해서
    이참에 핸드폰과 인터넷 모두 LG로 바꿀까도 하는데
    SK를 계속 이용한다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SK인터넷이 마음에 들어서 웬만하면 계속 쓰고 싶은데요..
    LG로 가입하면 더 싸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고민되어요."

    이런식으로요~ㅎㅎ
    SKB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착착 안내드릴 거예요♡


    그런데... 재약정 시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지급해드리겠다~고 얘기할 것이고요~!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어요ㅠ

    해서,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거라 장담드릴 수는 없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본사 상담원분과 잘 얘기가 되어 조금이라도
    혜택받으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_+bb


    결론적으로...

    1) SK핸드폰 4회선을 유지할 예정이시면 ->
      "온가족플랜"으로 재약정해서 이용하는 것이 이득,

    2) 2회선이상 번호이동할 수 있다면 ->
      타통신사 신규가입이 이득입니다~!


    통신상품이 참으로 복잡하지요? ^^;;;
    혹~시 이해가 잘 안 되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이용하시다 또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주시겠어요~?!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0^

    그..그리고... 지인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