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ㅇㅇ님의 글

가입후 설치시 문의

회원님의 사진
  • ㅇㅇ
  • 댓글: 3
  • 조회: 1,063
설치할때 첫달요금 + 설치비를 선불로 입금해야 기사님이 내방하신다고 연락이왔던데 이런경우에 기사님 오셨을때 인터넷망품질이별로면 안한다고 할수있나요? 환불해주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ㅇㅇ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오!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

    허걱..그런데 설치 전에 이상한 안내(?)를 받으시고,
    저희 백메가를 방문해주셨군요ㄷㄷ

    원래 통신 상품의 요금은 "후불 납부"가 기본입니다^^;
    인터넷은 "선불"의 개념이 아예 존재하지 않아요.

    만약 선입금을 하더라도 설치를 받지 않았다면
    첫 달 요금과 설치비는 당연히 돌려줘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런 안내를 받았다면 세가지 경우를 생각해볼 수 있어요.


    1) 피싱 전화일 가능성.

    전화 온 곳을 확인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설치비와 사용하지도 않은 첫 달 요금을 먼저 납부하는 경우는 본 적이 없거든요.


    2) LG 상담원의 오안내

    LG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온 전화가 맞다면,
    상담원이 초보(?)라 잘못된 안내를 했을 가능성도 살~짝 보이네요
    (명불허전 헬..쥐거든요 ㄷㄷ..)


    3) ㅇㅇ님의 오해(?)

    ㅇㅇ님께서 첫달 요금에 설치비가
    포함된다는 안내를 오해하셨을 수도 있어요^^;

    전화로 안내가 되다보니 말이 빠르거나
    중간에 끊기면 -> 오해하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만약 LG 고객센터에서 전화온 것이 맞고,
    선입금 하라는 안내가 계속 된다면 강하게 클레임을 걸어주시구요.

    입금하지 마시고 다시 저희 백메가에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리고.. 이 문제가 잘 해결되어 설치 기사님이 내방하시면,
    꼭 "대칭형"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비대칭형이라면, 설치 전에 취소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후에 취소하시면 위약금이 발생하니 꼭 설치 하기 전에 확인해주세요!)

    혹시라도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ㅇㅇ
    @이소영lg u플러스  맞네요 입금내역서 보니깐
      속도도 괜찮아서 설치까진 다 마쳤는데
    뭔가 찝찝하네요.. 선불로 다 내야 기사님이 내방하신다는게 으  첫달뒤에 똑같이청구되는건아닌가몰라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ㅇㅇ허걱.. 이미 요금을 납부하셨다는 말에 너무 놀라
    바로 정확한 상황을 확인해봤는데요!

    이 상황 자체가 정말 유니크 한 경우 입니다^^;

    아무래도 통신 상품이 "후불 요금"이다보니,
    신용도를 확인해야만 -> 가입이 가능한데요!

    심사를 거쳤어도 -> 불량 가입자를 판별하기 위해
    선납을 요구하는 경우가 아주 간혹,
    정말 가뭄에 콩 나듯, 한번씩 있다고 합니다ㅠ

    ㅇㅇ님 앞으로 아주 조금 있던 미납요금 때문에
    LG에서 지레 겁먹고 설치비와 첫 달 요금을 요구한 것이에요ㄷㄷ

    즉, 말씀해주신 상황은 LG 본사에서 저지른(?) 일이 맞구요!
    요금 또한 이중으로 부과될 일은 없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백메가를 믿고 신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어떤 문의라도 함께 해결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