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마녀타조님의 글

문의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마녀타조
  • 댓글: 1
  • 조회: 979

백매가를 통하여 인터넷 가입을 하였습니다.

- 2016년 12월 27일가입

- 인터넷 설치기사님이 오시면서

  골라담아 IoT를 함께하면 부가되는 돈 없이 사용가능하고 할인이 된다며 설명해주시고 설치하였습니다.

이부분에 대하여는 상담사와 연락하였구요~ 그때도 백매가쪽에 문의 드렸구요.

 

-그렇게 이용하던 도중에 유플러스에서 직원이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저도 바빠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2월25일 유플러스에서 전화가 왔고,

 제가 셋탑신청을 한다고 하여 연락을 드렸다고 연락이와서 제가 집에 티비가 없어 티비는 이용을 안한다고 인터넷 가입시에도 여러군대 알아보았는데 정신이 없어서대답을 하다가 일 도중 다시 확인하니 보급형,3년 악정 할인에 가입이 되있었습니다.


전화주신분 말로는 이 금액는 청구가 되지않는다.

티비를 사용하지않아도되며, 할인이된다라고 말씀하시던데요.

본사운용팀에서 연락주셨구요~ 아직 문자나 이렇부분은 지우지 않았습니다.


이 티비요금은 월정액13200+8800-월요금할인액(약정+장비+결합)11000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제가 부담하시는 부분이아니고~ 본금액이나 할인처리가 전액 되시기때문에 추가납입금액은 없다고 하였습니다. 문자 남아있구요~가입비에 대한부분은 30000원 상품권으로 받았습니다.


제가 지금 할인을 받고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돈을 더 내고 있는건지

이런 할인프로그램 자체가 이해가 잘안가서 문의 드려도 될까요?




결합은 인터넷+티비 +골라담아 IoT+핸드폰=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티비를 하기전까지는 세개였구요.

요금이 더 청구가 되는거 같아서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와우~! 안녕하세요~!? 마녀타조님~~~! ^ㅡ^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저번 12월에 방문해주셨을 때 안내 도와드렸었지요~ ^^*

    이렇게 다시금 뵙게 되어서 넘 반갑습니당♥



    헛..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인터넷 가입 후 사용하시던 도중..

    2월 25일에 LG에서 "셋탑을 가입하셨다"고 하면서 전화를 드렸군요~!

    마녀타조님께서는 이에 대해서 전혀 신청하시지 않으셨던 상황이구요...?


    그런데 전화를 끊고 후에 확인을 해보니

    보급형 IPTV 3년 약정 상품이 가입되어있던 상황이였군요...!;;;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LG 본사 직원의 말로는

    결합을 통해서 할인 받으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실제로 부담하시는 (추가되는) 비용은 전혀 없다고 안내 드렸는데요~!


    3년 약정 보급형 TV는 월 11,000 원이기 때문에

    무료로 받으시기에는 너무나 큰 요금인데요 ;;

    확실하게 본사 번호로 안내 받으신 것이라면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다만 어떠한 사유에서 이러한 혜택을 받으시는지

    정확한 안내가 없었다니 참 요상하긴 하네요...;


    아마도 개인적으로 유추해보기에는...

    LG에서 급작스럽게 IPTV 실적이 필요해서

    마녀타조님께 IPTV 가입 이력만 추가한 것이고,

    이에 대한 사은품으로 3만원을 드린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염려되는 것은

    인터넷을 12월에 가입하셨고, IPTV가 2월에 추가되었다면

    추후 인터넷 약정이 만료된 뒤에 IPTV 약정이 끝날때까지 2개월 가량의 시간을

    기다리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ㄷㄷㄷ


    계속 LG를 사용하신다면 큰 문제는 없겠습니다만

    혹시나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실 예정이시라면

    2개월이 문제가 되겠지요 ㅠㅜ

    나름 긴 기간이니까요~




    해서,

    LG 본사로 전화하셔서

    "① 어떤 프로모션이길래 IPTV 요금이 하나도 청구가 안되는지요?

     (보급형 TV의 원 요금은 11,000원인데 어떠한 사유로 할인이 되는 것인지)

     ② 그리고 추후 인터넷과 ITPV 약정 간에 기간 차이가 발생하지는 않나요?

     인터넷 약정이 먼저 끝나는건 아닌가요?

     ③ 마지막으로, 처음에 LG에서 연락이 왔을때

     제가 (마녀타조님) 셋탑을 신청해서 연락드렸다고 했는데

     저는 셋탑을 신청했던 기억이 전혀 없습니다

     어떠한 경로로 그러한 신청이 들어갔던 것인가요?"


    이렇게 세가지 정보를 요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모든 통화는 녹취가 되니,

    LG 측에서 전혀 기억에도 없는 정보를 말씀드린다면

    가입시 녹취 이력을 요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마도 큰 문제가 없을테지만

    그래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으니까요 ^~^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