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 100mb 인터넷 설치했는데 거실쪽 같은 경우는 100메가 정도 속도 잘 나오는데
방 회선으로는 50메가도 안나오네요.. 전화로 문의해보니 거실을 재외한 방에서는 인터넷 속도가 그정도가
정상이라고 하네요.. 방에서 쓸려고 끌어온건데.. 그리고 더 충격적인건 며칠 후에 전화와서
500mb로 바꾸라고 전화오네요 ㅋㅋ 느리다고 했다면서...
그래서 그것도 방에 회선따면 반도 안 나오지않냐고 물어보니까 그렇다고 하는데.. 원래 다 이런건가요??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렇게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_+
허걱ㅠ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할텐데
말씀주신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방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때 속도 문제가 있네요ㅠ
우선.. 100메가급 인터넷을 계약해서 사용하시는 것이니
1) 거실과 방에서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라면
최대 대역폭인 "100메가급" 안에서 골고루 나눠쓰는 셈이 되지만,
2) 특정시간에 거실과 방 중에 한 장소에서만 사용하는 거라면
최대 100메가급의 대역폭을 혼자 독차지하게 됩니다.
이게 네트워크의 기본이에요 +_+
즉,
인터넷을 -> 수돗물이라고 할 때
우리집까지 들어오는 수돗물을 부엌과 화장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고,
샤워만 하는 경우에 수돗물을 세게 틀어서 이용할 수 있지만..
샤워와 설거지를 동시에 하면 수돗물이 부엌과 화장실로 분배되니
아무리 세게 틀어도 물줄기가 약해지잖아요~? ㅎㅎ
인터넷도 마찬가지입니다.
LG유플러스에서 정확한 댁내 네트워크 환경(구내선로)이나
조건을 확인하지도 않은채 매뉴얼적으로만 응대한 것이에요ㅠ
이는 LG유플러스 고객응대 부서의 태도 문제이고,
이 태도를 규정하는 것은 LG유플러스 본사지요..
안타깝게도....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전문적 고객상담센터" 라기 보다는 "영업조직"인지라 실적에 압박을 받아
이런 기형적인 구조는 직원들의 자살까지 낳게 되었죠ㅠ
- 참고글: 어느 통신콜센터 직원의 죽음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315276
아무리 실적 압박이 있다고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해결은 뒷전으로 하고
기가급으로 업그레이드(상향)하라는 영업전화까지 했다니
참 속상하네요ㅠㅠ
어떤 상황인지도 제대로 파악되지 않은 상태에서
인터넷만 기가급으로 변경한다고 해도
제대로된 속도를 누릴 수 없을 것이고요,
오히려 요금만 추가되니 절~~대로 변경하시면 아니됩니다.
추가될 요금만 너무 아까워요;;
그나저나.. 인터넷 문제의 원인이 워낙 다양해서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되어야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는 기사님께서 설치 환경을 살펴보아야 정확히 알 수 있고,
적어도 설치기사님은 고객센터 상담원처럼
매뉴얼적인 응대만 하면서 나몰라라~하시진 않을 거예요^^;
해서, 장애신고로 기사님 소환(?)하시어
정확한 문제 원인을 찾아보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그..그런데... 가입자분의 정보를 전혀 알 수 없어서요,
댓글로 가입자분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010-1234-****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_+
바로 장애신고 접수를 착~착!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함께 말씀주시고요,
백메가를 믿고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저는 최세호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