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셋탑박스 3세대형으로 설치해주시고 가셨는데요.
저는 스피커를 따로 설치하고 싶어 스마트셋탑박스로 바꿨음 하거든요.
그리고 BTV new 스마트 168 채널로 가입된 것 같은데
BTV 선택 54채널로 바꿀 수 있나요?
지금은 쉬시죠?
월요일 10시1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통화 가능합니다.
연락 부탁드릴께요
010-4621-****
전체 댓글1개
이전에 안내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게시판에서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당ㅎㅎ
엇!? 개통받으신 상품은 약 3일 정도 사용하셨을텐데요,
문제없이 잘 이용 중이신가요~?
혹~시 불편함이나 사소한 궁금증이라도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세요~!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조금이나마 고민 또는 궁금증이 줄어들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고민해드리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오늘은 상품 변경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 백메가에 들려주신 듯 합니다.
오전 11시 30분까지만 통화 가능하다고 말씀주셔서
빠른 상담을 위해 김정미 실장님에게
내용 먼저 전달했었는데요.. 통화는 잘 하셨지요~?
(가입을 도와드렸던 김승혜 상담원이 오늘 휴무예요ㅠㅠ)
지금 상품 변경을 하면 손해이니
3개월 동안 유지하신 후에 이동하시는 것이 좋다고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나나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