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coo****님의 글

이사로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coo****
  • 댓글: 1
  • 조회: 625

설치일은 2016년 5월7일입니다.

지방으로 이사가게되어 SK에 문의하니 설치 안되는 지역이라고합니다.

그래도 5월7일까지는 유지해야 위약금이 부과 안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coo****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게시판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아하! 그런데 작년 5월 7일에 개통받으신 SK인터넷을 이사하시는 곳으로 이전하려 하셨는데

    SK본사로부터 이전설치가 불가한 지역이라고 안내받으신 상황이군요~?!

    1.
    그렇다면 SK인터넷은 해지를 하시더라도 "해지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을 거예요~!

    SK인터넷이 서비스가 안되는 것이 원인이 되는 경우라면, (즉, 설치불가 원인이 SK에게 있다면)

    위면해지, 즉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할테니까요~^^

    --> 위면해지가 가능한지 여부는 SK 본사로 정확히 확인을 받으시는 것이 안전하고요!

    2.
    다만, 작년에 신규가입을 진행하시면서 사은품을 받으셨을텐데요~!

    (저희 백메가 혹은 다른 업체를 통해서, 혹은 SK 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셨을테지요~?^^)

    위약금과는 별개로 이 "사은품"에 대해서는 반납의무가 적용된답니다~ㅠㅠ

    개통한지 만 1년 이내에 해지를 하시게 된다면 말이지요~!

    따라서 가입을 진행하셨던 업체로 이 부분을 확인받으시고,

    가능하다면 개통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후, (즉 5월 7일 이후) 해지요청을 하시면 좋습니다!

    3.
    그리고 혹시 저희 백메가에서 이 SK인터넷을 가입해주셨던 것이라면,

    댓글로 가입자분의 존함과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010-XXXX-XXXX 이렇게 남겨주시면 --> 010-1234-**** 이처럼 자동 블라인드가 됩니다^^)

    그럼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가입해주신 내역도 조회해보고,

    coo****님께 최대한 손해가 가지 않도록, 보다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b



    그럼 우선 위에 안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고요~!

    다른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 가입자분 정보도요~)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제가 바로 최대한 빠르게 달려와서 마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b


    백메가를 믿고 귀한 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