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잔다르쿠님의 글

'인터넷 + 전화' 약정이 끝나갑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잔다르쿠
  • 댓글: 1
  • 조회: 857

이전에 LG를 썼었는데요~ 3년 약정이 끝나고 이제 업체를 바꿀때가 된거 같습니다.

중간에 이사를하면서 설로 구축비라든지 이것저것 비용이 많이 나가는 상황이 되서 좀 아쉽긴 하지만...

약정이 끝났으니 바꾸는것이 나을듯해서 문의 드립니다.

 

전화기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총4개가 있고 인터넷전화기는 4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상호간에 당겨받기나 전달하기가 진행되어야해서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기의 경우 크고 구형 모델이라 최신형으로 바꾸었으면 합니다.

 

인터넷의 경우에는

NAS 서버 1대, DVR 1대(CCTV5대), PC는 평균 8대이고 그이상도 가능합니다.

Wifi는 층별로 2개의 A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TV는 가정집이 아니다보니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계약당사자의 경우 현재 KT 전화를 사용하고 있고, 계약당사자 가족의 경우 S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G U+의 서비스 상태로 보면 U+ 기업070, U+오피넷, 세금 및 공통요금 이렇게해서 한달 평균 69000원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는 이렇습니다.

- 인터넷 연결을 8포트짜리 허브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허브에 허브에 허브... 뭐 이런식이죠. 가능하다면 렉을 써서 깔끔하게 정리했으면 하구요.

- 구형 인터넷 전화기를 조금더 컴팩트하고 최신 모델로 교체했으면 합니다.

- 그리고 인터넷 속도가 조금 느린 감이 없지 않아 가능하다면 기가로 변경했으면 합니다.

 

이정도면 만족하고 다음 약정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마땅히 인터넷상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워 글 남깁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잔다르쿠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 내어 저희 백메가에도 걸음 해주시고
    이렇게 문의글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옷!! 정성들여 남겨주신 문의글, 정말 감사합니당!!

    현재 LG의 기업용 (오피스넷) 인터넷 상품과
    070전화 4대를 이용중이시군요~~??!!
    (평균요금은 6.9만원 정도를 납부하고 계시구요!!)

    해당 사무실(?!)에서는
    현재 NAS 서버 1대, DVR 1대(CCTV5대),
    PC 단말은 평균 8대,
    Wifi는 층별로 2개의 AP를 사용중이시며~~!!

    ★★
    * 일단 모든 상품들 약정이 만료된데다,
    * 랜선장비 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자 하시며
    * 인터넷전화기도 교체할 때가 되었고
    * 인터넷도 기가급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시기에!!

    ㄴ 겸사겸사 타사로 갈아타는 것을 생각중이신데용~~☆


    -------------------------------------------------

    1)
    일단 잔다르쿠님과 가족분의 휴대폰이
    KT와 SK로 1대씩 있다고 하셨으나....
    아쉽게도 기업용 상품에는 폰결합은 적용되지 않아용;; (흡)

    2)
    그리고 이번에 타 통신사로 갈아타시게 된다면
    지금보다 적어도 비용면에서 손해가 되지 않아야
    갈아타시는 의미가 있을 것이에요~~^ㅂ^bbb

    (물론 기가급으로 변경하시면
    당연히 요금은 지금보다 오르긴 하겠지만요~~ㅎㅎ)

    3)
    그런데 기업용상품은 일반 가정용 상품과 달리
    정형화된 상품이 아닌지라...
    설치되는 여건과 장소, 구성 등에 따라
    경우의 수가 무척이나 다양하답니다~~!!^ㅂ^a

    4)
    해서 백메가는 아예 기업용 전담 담당팀이 따로 있구용~~
    (워낙 복잡 다양해서요;;;;)
    백메가의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을을 통해서만!!
    기업용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요~~!! 호호홋

    (게시판은 가정용 상품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어서
    죄송하게도 게시판을 통해서는
    구체적으로 안내드리기는 어렵답니다...ㅠㅂㅠ)

    ★★
    하여, 여기에 댓글로
    통화 가능한 폰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희 백메가 기업용인터넷 전문 상담원분이
    해당 번호로 곧 연락을 드릴거에요~~!!

    폰번호는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을 붙여서 몽땅 남겨주시면 되구요~~ㅎㅎ

    그럼 자동으로 010-1234-****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저희 백메가 직원들만 온전히 확인 가능하답니다!!


    ------------------------------------------------


    그럼 꼭 번호 남겨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백메가에서 가입까지 해주시지 않아도 괜찮으니
    가입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들이 있다면
    전화상담을 통해서
    모두 시~~원하게 해소하시셨으면 합니다~~☆


    그럼 댓글 남겨주시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용~~!!

    감사합니다, 잔다르쿠님~~>ㅂ<)//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