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롤링룰님의 글

TV 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롤링룰
  • 댓글: 1
  • 조회: 948

현재 LGU+ 회선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년 약정?을 했고,

27개월이 지난 상태입니다. 2017년 12월에 3년약정이 만료된답니다.

현재는 인터넷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TV를 추가하고 싶은데,

 

다른 통신사로 옮겨서 인터넷+TV 를 가입하자니, 현재 인터넷 통신사의 위약금이 약 19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뽐* 얼핏 보니까  인터넷+TV이 별 24 정도 되는 듯한데 위약금 빼고 나면 얼마없죠

현재 인터넷 통신사 LGU+ 에 문의 해보니, TV를 지금 추가 가입이 가능하다하는데,

그럼 약정이 인터넷 은 인터넷대로 3년, TV는 TV대로 따로 약정3년이 기간의 시작종료 기간이 맞지는 않게 

별도로 약정된다 합니다.

그럼 지금이야 좋지만, 나중에 언젠가는 해지하게 될때 인터넷이나 TV 하나는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상황이되니까

이것도 좋아보이지 않아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010-9128-****

문자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롤링롤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당~ 만나서 반가워요♥

    허걱.. 상황을보니..
    인터넷의 약정기간은 곧 (올 12월)만료되는데..
    TV가 필요하신 상황이군요ㅠ_ㅠ

    지금 시점에 TV를 추가하시면..
    인터넷과 TV의 약정기간이 분리되는 것이 맞습니다.

    롤링롤님께서 생각하신 것처럼..
    어차피 나중에 한번은 "약정기간"을 맞춰야 하지요~
    계~속 분리되어 있으면 번거로우니까요ㅠ

    그런데.. 혹시 TV가 현재 구입되어 있는 상황인가요?

    만약 아직 없는 상황이라면
    "pooq" <--- 같은 인터넷 TV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바로가기 링크 : www.pooq.co.kr )

    이걸로 12월까지 조금 버티시다가(?)..
    12월에 인터넷의 위약금이 모두 사라지면
    그때 인터넷+TV를 한방에 옮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요~

    어떤 곳으로 이동해도, 위약금을 내고나면..
    남는 사은품이 사실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웬만하면 "위약금"을 안내도록(?) 하는 것이 정답이죠!
    (위약금은 언제 내도(?) 아까운 존재거든요ㄷㄷ)

    일단 전화번호를 남겨주셔서..
    백메가의 전문 상담원을 통해 안내드릴 것인데용~!

    곧 6시 30분이 도래하기 때문에
    상담원들이 모~두 가정으로 돌아갑니당ㅠ
    따라서 내일 오전중으로 연락이 갈 것이에요♥

    내일 오전에 백메가의 대표번호(1544-5823)로 전화가 가면..
    반갑고! 신나게! 받아주시기 바랄게용^0^*


    아참,  상담원과 통화하실 때,

    1) 사용중인 핸드폰의 통신사 + 요금제 !
    2) 거주하고 계신 곳의 주소지! (인터넷 품질을 확인해 드립니당+_+)

    이렇게 두가지를 말씀해주시면,

    저희 백메가의 전문 상담원이 알아서!
    롤링롤님께 꼭 맞는 상품으로 추천드릴 겁니당♥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 저녁 되시기 바라구요~
    내일 오전에 다시 만나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