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라일리님의 글

살다보니 참 어이가 없네요

회원님의 사진
  • 라일리
  • 댓글: 1
  • 조회: 919
인터넷 이랑 티비 설치 받고 나서
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 다음날 저녁에야 컴퓨터를 사용햇는데
인터넷 연결 안해놓고 갔네요
살다보니 이런 거지 같은 경우도 잇네요
제가 전화선 노후 된거 부터 해서 다 갈앗네요
설치는 그냥 선만 던져 놓고 갔네요 직원이
이럴 경우 어째야 되나요
해지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라일리님~?!
    쭉쭉 안내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ㅠㅠ 인터넷 통신사 선택하기 전에
    오랜 시간동안 고민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제 딱! 결정했더니 설치과정에서 불상사가 생겼네요ㅠ

    단순 설치 뿐만 아니라 선 연결이 잘 되었는지,
    인터넷과 TV가 문제없이 나오는지 모두 확인해본 후에
    고객님께도 설명드리고 나서
    기사님이 설치가 잘 되었다고 완료처리를 하는데요..

    연결할 수 있는 선만 달랑 빼두고,
    그냥 가버렸다는 말씀이시지요~?

    너무 말도 안 되는 상황이라 저도 당황스러워서
    잘못 이해한건지 몇 번이고 읽어보았습니다;;


    기사님이 제대로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대로 완료처리를 한 것이라면...
    업무에 책임을 다한 것이 아니니
    SKB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에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민원을 걸어주세요~!

    "기사님이 인터넷 연결도 제대로 안 하고
    선만 빼놓은 채 그냥 가셨습니다.
    아무런 상황도 모르고 집에서 컴퓨터를 켰다가 당황스러웠네요.

    앞으로도 다른 문제가 생기면 그 기사님이 올텐데
    무책임하게 해결도 안 해줄 거 같고
    기분 상해서 SK인터넷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상해줄건가요?"

    이런 식으로요~!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이 정황 확인 후에
    착착 설명드릴텐데요..

    제대로 설치하지 않고 가버린 기사님 과실이니
    위약금 면제 해지(위면해지) 처리를 진행해줄 것이에요.
    바로 해지해버리시면 위약금이 부과되어 너무 억울하니
    위에 내용에 대해 꼭 강력히 말씀해주세요~!

    다만.. 위약금은 면제 받으시더라도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개통받은지 만 1년 미만에 해지하시면
    어떤 사유이든지 사은품 반납을 해주셔야 하거든요ㅠㅠ

    부디 상담원분과 바로 잘 얘기가 되어
    꼭 위면해지 확답을 받고 마음 편히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녁에 집에 와서 기분 좋게 컴퓨터 사용하려했을텐데
    이러한 일이 생겨 제가 다 죄송스럽습니다..ㅠ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