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라일리
님의 글
살다보니 참 어이가 없네요
라일리
2017년 03월 24일 02:46
댓글:
1
조회:
919
인터넷 이랑 티비 설치 받고 나서
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 다음날 저녁에야 컴퓨터를 사용햇는데
인터넷 연결 안해놓고 갔네요
살다보니 이런 거지 같은 경우도 잇네요
제가 전화선 노후 된거 부터 해서 다 갈앗네요
설치는 그냥 선만 던져 놓고 갔네요 직원이
이럴 경우 어째야 되나요
해지 가능한가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17년 03월 24일, 11시
안녕하세요, 라일리님~?!
쭉쭉 안내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ㅠㅠ 인터넷 통신사 선택하기 전에
오랜 시간동안 고민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제 딱! 결정했더니 설치과정에서 불상사가 생겼네요ㅠ
단순 설치 뿐만 아니라 선 연결이 잘 되었는지,
인터넷과 TV가 문제없이 나오는지 모두 확인해본 후에
고객님께도 설명드리고 나서
기사님이 설치가 잘 되었다고 완료처리를 하는데요..
연결할 수 있는 선만 달랑 빼두고,
그냥 가버렸다는 말씀이시지요~?
너무 말도 안 되는 상황이라 저도 당황스러워서
잘못 이해한건지 몇 번이고 읽어보았습니다;;
기사님이 제대로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대로 완료처리를 한 것이라면...
업무에 책임을 다한 것이 아니니
SKB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에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민원을 걸어주세요~!
"기사님이 인터넷 연결도 제대로 안 하고
선만 빼놓은 채 그냥 가셨습니다.
아무런 상황도 모르고 집에서 컴퓨터를 켰다가 당황스러웠네요.
앞으로도 다른 문제가 생기면 그 기사님이 올텐데
무책임하게 해결도 안 해줄 거 같고
기분 상해서 SK인터넷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상해줄건가요?"
이런 식으로요~!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이 정황 확인 후에
착착 설명드릴텐데요..
제대로 설치하지 않고 가버린 기사님 과실이니
위약금 면제 해지(위면해지) 처리를 진행해줄 것이에요.
바로 해지해버리시면 위약금이 부과되어 너무 억울하니
위에 내용에 대해 꼭 강력히 말씀해주세요~!
다만.. 위약금은 면제 받으시더라도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개통받은지 만 1년 미만에 해지하시면
어떤 사유이든지 사은품 반납을 해주셔야 하거든요ㅠㅠ
부디 상담원분과 바로 잘 얘기가 되어
꼭 위면해지 확답을 받고 마음 편히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녁에 집에 와서 기분 좋게 컴퓨터 사용하려했을텐데
이러한 일이 생겨 제가 다 죄송스럽습니다..ㅠ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6,76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2,676
성수동 이사 예정인데 딜라이브 사용 가능할까요?
꿈새
12분 전
4
KT 인터넷 문의
Grandslam
36분 전
9
재약정 하는것이좋을까요??
캐
58분 전
9
회사 인터넷 전화 문의드립니당.
te****
1시간 전
9
kt 어떤게 나을까요?
어퓨굿맨
1시간 전
12
SKT 인터넷 대칭형 가능 문의
강동엽
1시간 전
9
SK인터넷 문의
xzc****
2시간 전
17
sk 브로드밴드 3년 약정 vs kt 이동 문의
Kazmir
3시간 전
18
100M, 500M, 1G 인터넷 질문이요
왓츠업맨
3시간 전
16
KT vs 유플 문의
1
YM
1일 전
35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끄적끄적
1일 전
50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1
지상최강소방관
1일 전
40
Tv+인터넷 가입 문의
1
이한별
1일 전
36
기업인터넷 가입문의
1
블랙데몬
1일 전
35
sk 인터넷 질문입니다
3
sungyour****
1일 전
42
문의드립니다.
1
쏭
1일 전
35
우리나라 통신사 중 10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회사의 서비스 런칭 일자가 궁금합니다...
5
Cellularhacker
1일 전
51
LG 재약정 조건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초콜릿무스
1일 전
74
재약정 문의
1
다잘될거야
1일 전
62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3
김준호
1일 전
72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Tell
1일 전
65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30
조회 290,103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04
조회 39,500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74
조회 20,628
주간 인기글
인터넷 문의
13
비올때 리그오브레전드 KT 핑 중구난방문제
11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옮기는게 좋을까요
11
문의드립니다.
11
인터넷 TV 재약정 및 신규가입 컨설팅 부탁드립니다.
10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134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쭉쭉 안내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ㅠㅠ 인터넷 통신사 선택하기 전에
오랜 시간동안 고민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제 딱! 결정했더니 설치과정에서 불상사가 생겼네요ㅠ
단순 설치 뿐만 아니라 선 연결이 잘 되었는지,
인터넷과 TV가 문제없이 나오는지 모두 확인해본 후에
고객님께도 설명드리고 나서
기사님이 설치가 잘 되었다고 완료처리를 하는데요..
연결할 수 있는 선만 달랑 빼두고,
그냥 가버렸다는 말씀이시지요~?
너무 말도 안 되는 상황이라 저도 당황스러워서
잘못 이해한건지 몇 번이고 읽어보았습니다;;
기사님이 제대로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대로 완료처리를 한 것이라면...
업무에 책임을 다한 것이 아니니
SKB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에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민원을 걸어주세요~!
"기사님이 인터넷 연결도 제대로 안 하고
선만 빼놓은 채 그냥 가셨습니다.
아무런 상황도 모르고 집에서 컴퓨터를 켰다가 당황스러웠네요.
앞으로도 다른 문제가 생기면 그 기사님이 올텐데
무책임하게 해결도 안 해줄 거 같고
기분 상해서 SK인터넷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상해줄건가요?"
이런 식으로요~!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이 정황 확인 후에
착착 설명드릴텐데요..
제대로 설치하지 않고 가버린 기사님 과실이니
위약금 면제 해지(위면해지) 처리를 진행해줄 것이에요.
바로 해지해버리시면 위약금이 부과되어 너무 억울하니
위에 내용에 대해 꼭 강력히 말씀해주세요~!
다만.. 위약금은 면제 받으시더라도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개통받은지 만 1년 미만에 해지하시면
어떤 사유이든지 사은품 반납을 해주셔야 하거든요ㅠㅠ
부디 상담원분과 바로 잘 얘기가 되어
꼭 위면해지 확답을 받고 마음 편히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녁에 집에 와서 기분 좋게 컴퓨터 사용하려했을텐데
이러한 일이 생겨 제가 다 죄송스럽습니다..ㅠ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