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잠자는별님의 글

sk브로드밴드 UHD 결합상품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잠자는별
  • 댓글: 1
  • 조회: 891

현재 sk 브로드밴드 TV + 인터넷+ 일반전화 결합상품 쓰고 있고 가족중 skt 2회선 사용중입니다.

 

3년 약정이 작년 가을에 끝나 현재 무약정 상태로 쓰고 있으며 한달 요금은 35천원 내외입니다.

 

이번에  UHD TV 구입을 계기로 sk 브로드밴드 UHD 인터넷 일반전화 결합상품을 신청하려하는데

 

(신규로) 3년 약정 가입할 시 요금은 어느정도 나오며 어떤 혜택이 있는 지 상담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10-5153-****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잠자는별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먼저.. 잘 알고 계시듯이 오늘날에는
    핸드폰+인터넷 결합을 통해 요금할인을
    든든하게 받는 것이 짱짱(?)입니다.

    보통 3년이라는 약정기간 동안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금 편익이
    신규가입으로 받는 사은품 혜택보다 크거든요ㅎㅎ

    해서, 가족분들 핸드폰 상황에 맞춰
    인터넷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SK핸드폰을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
    말씀주신대로 인터넷도 SK로 쭉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자! 그러면.. 어떻게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지
    아래에서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1. SK의 결합상품

    SK통신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이렇게 두 회사로 나뉘어 있습니다.

     * SK텔레콤: 온가족플랜 / 한가족할인
     * SK브로드밴드: 스마트다이렉트 / 온가족프리 / 온가족할인

    위와 같이 각각의 다른 상품이 있고요~!
    같은 SK인터넷 망을 사용하지만 상품판매사가 다른데요..

    재약정 시에는 SKT의 "온가족플랜"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이 결합상품의 요금 편익이 가장 좋거든요 +_+


    2. TV상품

    가입하신지 기간이 꽤 오래되어 구형 상품을 이용 중이실텐데요..
    이번에 현재 대중적으로 이용하는 상품인
    "뉴스마트TV (UHD)"로 변경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이 상품에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뉴스마트TV"라는 것은 TV상품명을 말하는데요~
    약 171개의 채널이 제공되는 대표적인 상품이에요.

    또한, 옆에 적혀있는 "UHD"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시듯이 TV가입할 때 같이 따라나오는(?)
    셋탑박스 기기의 종류입니다ㅎㅎ

    신형인 UHD셋탑박스는 이전에 출시한 셋탑박스와 성능차이가 커~요.
    성능차이란 곧 반응속도와 지연시간의 짧음을 의미하는데
    이 두가지는 TV만족도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요ㅎㅎ

    아직 UHD급 화질(4K화질) 콘텐츠 자체가 보편화 되어있지 않아
    UHD TV를 사용하시더라도 TV화질에서는 크게 체감하지 못하실 수도 있지만..
    성능 차이의 문제가 있어서 UHD셋탑박스를 이용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_+bb


    3. SK를 쭉 이용하신다면!?

    지금 사용 중이신 일반전화 번호를 쭉 유지하시려면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 없고요ㅠ
    S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서, SKT 본사 고객센터(080-011-6000)에 연락하시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①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온가족플랜으로 핸드폰 2대를 결합해서 재가입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지금 가입한지 오래되어 사용중인 TV상품이 너무 구형이에요.
    현재 '뉴스마트TV' 이라는 상품이 시판되어 있고,
    셋탑박스도 신형인 'UHD형' 이 나오면서 엄청난 성능 향상과
    인터페이스의 발전이 있다고 이웃(?)에게 들었습니다.

    이렇게 TV상품을 바꾸면 부가세를 포함한
    월요금이 얼마가 될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금 일반전화를 사용 중인데 번호 그대로 유지하고 싶어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SKT 상담원분이 착착! 설명해주실 거예요ㅎㅎ

    ② SKT와 SKB는 같은 SK망을 사용하고 있어도 별개의 회사이기에
    SKT의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시면 신규가입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③ SKB 상품을 바로 해지하시면 아니되고요,
    SKT로 가입 + 기존에 사용 중이신 SKB 상품을 3개월 동안 유지하셔야 합니다.
    즉, 3개월 동안에는 요금을 이중으로 납부하셔야 해요ㅠㅠ

    ④ 3개월이 지난 후에는 SKB에 전화하셔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상품을 해지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진행하시면 문제없어요~~! +_+

    예전에는 SKB에서 -> SKT로 바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SK의 전산이 더욱 강화되어 기존 상품 "3개월" 유지가 필수가 되었습니다ㅠ


    통신상품이 참으로 복잡하지요? ^^;;;
    (SK가 유난히 더 복잡합니다ㅠㅠ)
    혹시 잘 이해가 안 되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주시고요,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P.S 먼저 답변 내용을 찬찬히 한 번 읽어봐주시는 것이 좋을 듯 해서
    남겨주신 번호로 답변완료 문자를 발송드리겠습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