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s****님의 글

sk 인터넷 왠만하면 참고 1년 채우려고하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ls****
  • 댓글: 1
  • 조회: 1,195

참고 참고 1년 버틸려고 하는데 너무 자증나서 문의 드려요

전에 100M쓸때보다 핑이 더 안좋아요

이동네가 라이트 밖에 안된다고해서 라이트로 업글도 했는데 핑이 점점 맛이가고

날이 갈수록 다운 속도가 느려지고 ...핑은 더 갈팡질팡해요

전에 대표님이 전화상으로 방법 알려 주셨는데

제 머리가 따라가질 않아서 기억이 안나요 ㅠㅠ

위약금 없이 해지 할수 있다고 하셨는데

방법좀 알려 주세요

정말 취미생활도 접을 판이에요

사진보시면 이게 진짜 ㅠㅠ 너무 짜증나요wz_988361910_86cde2eb3a41a887487c19be791e1956.jpg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헉 안녕하세요~! ls****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허걱.. ㅠㅠ
    가입하신 SK 기가인터넷 속도 문제로 문의를 주셨군요...!

    아마도 끊김이 자꾸 발생된다면...
    ls****님 지역으로 가용되는 SK 망이 비대칭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속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죠....

    보통 2자리 수 이상 넘어가면 핑이 안좋은 것인데,
    지금 세자리를 훌쩍 넘는 것을 보니
    정말... 사용하시기 어려우실 것 같네요 ㅜㅠ


    =========================================================

    개인적인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저도 2015년 12월 쯤에 SK 기가라이트 인터넷을 가입했었는데요~!

    저희 지역 SK망 자체가 광랜 W로 제공되다보니
    (비대칭형 망 종류 중 하나입니다~)
    100메가 인터넷 속도도 그리 좋지는 않았는데,
    여기에 기가 모뎀을 사용하여 속도를 증폭시켰기 때문에
    속도 비대칭이 굉장히 심해졌었습니다.... ^^;

    지속적으로 측정했던 인터넷 속도의 평균값이
    다운로드는 170Mbps / 업로드는 7Mbps 였습니다... ^^; ㅎㅎ...
    거의 24분의 1 속도였죠..

    일반 핑 값이 최소 6ms ~ 최대 26ms,
    게임/VolP 값이 최소 7ms ~ 최대 250ms 정도로 심각했어요 ㅜㅠ


    웹서핑 시에는 크게 문제가 없었지만,
    업로드 속도도 중요한 온라인 게임을 할 때에는
    핑 문제가 심하게 발생했었죠....

    두세차례의 a/s를 받아도 망 자체가 개선될 예정이 없었기 때문에
    결국 얼마전에 위약금 면제 해지를 약속 받았습니다!

    원래는 기가 인터넷 다운로드 최저 보장속도 75Mbps 이하로 제공될 때만 위면해지가 가능한데,
    심각한 핑과 더불어 끊김 등 장애요소가 발생했기 때문에 이렇게 위면해지가 가능했습니다 ㅠㅠ


    =========================================================

    만약에 ls****님께서도 인터넷 사용하실 때 많은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인터넷을 개선하시는 것보다는
    SK로 지속적으로 컴플레인을 걸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http://www.benchbee.co.kr/

    여기 벤츠비 사이트를 통해서
    평균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 지연속도 등을 체크하셔서
    SK 측으로 사용하시기에 불편한 점을 개선해달라고 컴플레인을 요청해주세요~!

    속도가 개선될 여지가 있다면 기사님께서도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릴 것이구요!
    만약에 개선될 여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장애 문제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신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마 개선여지가 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혹시나 속도 문제만으로 위면해지 처리를 해드리지 않는다면,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넣는다고 말하는 방법도 괜찮겠습니다 :)


    =========================================================

    일단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적극적으로 장애신고를 해주시구요!
    개선이 불가능한 상황에는 위약금 면제 해지를 신청해주시고,
    신규가입을 위해서 백메가로 다시 찾아주시면 좋겠습니다 ^_^

    참고로 위약금 면제 판정을 받으시고나서
    해지는 한달까지 보류가 가능합니당 ^^


    혹시나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구요...!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ls****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