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착한기름님의 글

견적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착한기름
  • 댓글: 3
  • 조회: 929

벌써 세번째 여기서 신규가입 하려고 하네요 ^^

 

지금 현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사업장에서 KT 인터넷+TV1대 사용중입니다

   11월에 들어왔는데 그전 분께서 약정이 2월 말까지라고 하셔서 그냥 승계해드리기로 하고

   사업장 법인 명으로승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약정이 끝나서 신규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2. 개인으로 가입하는게 이득?!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

  그래서 일단 개인으로 가입하고 몇개월후 법인으로 명의변경하던지 아니면 그냥

  다달이 세금계산서만 받으면 되는데 가입후에 고객센터에 요청하면 되는건지요?

3. 사업장이라서 1분이라도 인터넷이 끊기면 안되는 곳이라서 새로 개통후에

   기존꺼 해지하려고 하는데 절차가 이렇게 해도 되는지요?

4.  KT 로 인터넷 + TV 2대로 생각하는데요

   TV한대는 그냥 기본 제일 저렴한거로 생각합니다.

 

견적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반갑습니다 착한기름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엇~!! 백메가를 통해 세..번..째!!! 신규가입이라니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감동입니다)

    차근차근 답변 드릴께요^ㅡ^

    1. 현재 사업장에서 KT인터넷과 TV를 사용중이시군요
    그런데.. 11월에 사업장에 들어가면서 그전 분께 KT인터넷을 승계 받으신 것군요...

    11월에 들어갔고 약정이 2월말까지라면 4개월남은 약정을 승계 받으신 거군요
    그리곤 약정이 만료되어 다시 KT로 신규가입을 원하시는 것이구요..

    아쿠.. 정말 안타깝게도 11월에 사업장에 들어갈때
    그전분께 승계를 받지 않고 착한기름님 명의 혹은 법인명의로 신규가입을 하였다면
    사은품혜택을 받을 수 있었겠지만..

    이미 승계를 받으신 상태라면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을 해지하고
    다시 KT로 신규가입은 되지 않아요.. ㅠㅠ

    왜냐하면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 해지 후
    3개월간 동일통신사, 동일주소지로 재가입(신규가입)이 원칙적으로
    불가하기 때문이예요..
    명의자를 변경하여 가입한다 하여도 되지 않습니다 ㅠㅠ
    전산기록에 모두 남아 있기 때문에..

    처음 사업장에 들어갈때는 신규가입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던 이유는
    이번에 새롭게 이사를 왔다는 서류만 제출하면 되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이미 법인명의로 승계를 받은 기록이 남아 있기에
    이사왔다라는 증거를 제출하더라도 의미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ㅠㅠ


    2. 사업장은 KT가 진리입니다
    KT가 한국통신 시절부터 초고속인터넷 망을 구축해온 통신사이기에..
    대한민국 최대의 망 커버리지와 품질을 두루 갖추고 있고
    사무실에서 팩스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장 안정적인 것이 KT통신사거든요^ㅡ^


    3. 이미 법인명의로 승계를 받으셨으니 비용처리는 문제 없을 것이고
    약정이 만료되었으니 본사를 통해 재약정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재약정을 하실 경우에는
    KT본사에 전화를 걸어 해지신공을 펼쳐주세요^ㅡ^

    해지신공이란?
    해지의사가 없음에도 해지하실 것처럼 통신사와 밀당하는 것입니다
    "KT인터넷 3년 재약정"을 조건으로 요금할인 + 사은품지급 받으실 수 있어요

    참고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

    해지를 할려고 생각중이다~!라고 전화를 하면
    해지방어팀으로 연결을 시켜줄꺼예요^ㅡ^

    "KT의 약정이 끝났다~ 다른 통신사들 알아보니 사은품도 많이 주는데
    내가 지금 KT를 재연장하면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냐?
    타통신사랑 비교해 보고 싶어 그런다~
    내친구는 재약정하면서 요금할인도 받고 상품권도 받았다고 자랑하고 그러던데
    KT를 계속 이용한다면 나도 혜택을 좀 받고 싶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면서 상담원과 밀당해주세요^ㅡ^
    KT가 콧대가 높아 많은 혜택을 주진 않겠지만..
    할듯 말듯 밀당하시면서 최대한의 혜택을 끌어내보시기 바랍니다~!

    매번 인터넷 필요로 하실때마다 찾아주시는데  ㅠㅠ
    이번에 백메가에서 신규가입을 도와드리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남겨주시구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
  • 회원님의 사진 착한기름
    명의가 동일 명의가 아니어도 신규로 가입 못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러면 만약 지금 상황 인터넷+티비1대 이렇게 있는데요
    티비를 2층에 한대더 추가 하려고 하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착한기름착한기름님..

    1. 맞아요 동일명의가 아니어도 동일장소이기에 신규가입이 불가능해요
    최근에 이사왔다는 자료를 제출한다면 가능하겠지만..
    이미 11월에 사업장으로 등록이 되어 있을 것이기에 불가능하게 되겠죠 ㅠㅠ


    2. 현재 KT인터넷 + TV 1대를 사용중인데 -> 2층에 한대 더 추가로 TV를 설치하길 원하시는거죠?

    층수가 다른 상태로 TV를 한대 더 설치하려고 하는 상황이라면
    기사님 방문 요청 하신 후 기사님이 설치할 환경을 확인 한 후 설치가 가능한지 여부를 알려줄 거예요

    복층이나 층수가 다른 상태에서 TV를 설치할 경우에는 환경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되어요
    선작업이 어렵다보니 안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KT기사님들의 경우 왠만하면 설치를 해주실 것으로 예상되나
    혹시나 안되는 경우가 있기에 미리 말씀드리는 것이랍니다

    본사를 통해 재약정하시면서 TV한대 더 추가 가입하려는데
    지금 설치된 곳이 아닌 2층에 한대 더 설치하려고 한다고 미리 상담원에게 말해주세요
    그리고 기사님 설치하러 오신다고 할때도 미리 한번더 말해주세요

    그래야 기사님이 최대한 긴 랜선을 들고 오실 것 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