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직장에 있어서 통화가 어려워서 저희 어머님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통화를 했는데요
그때 날짜가 정확하게 정해지지않아서 엄마가 다시 전화를 했는데
계속 통화가 안된다고하셔서ㅠㅠ 벌써 신청한지 일주일이 넘어가는데ㅠㅠ 속이타요.... 계속 미뤄지고있어서요..ㅠㅠ 엄마랑 통화좀 하셨으면좋겠어요ㅠㅠ상담원 전화를 좀 늘려주세요 ㅠㅠ전화를 걸때마다 다 통화중이니 많이 답답해요
저희 어머님 전화는 010-3034-****입니다
꼭 통화해주시고 가장 빠른날짜에 설치해주시면좋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4개
저는 지난 번 문의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허걱;;; 저희 백메가와 원활한 통화연결이 안되어서
아직도 가입진행을 하지 못하고 계시다니까...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ㅠㅠㅠㅠ
원래 전화가 많이 몰리는 시간대가 있기도 하지만,
요즘은 특히 신학기라서 문의량이 폭주하고 있어서
전화연결에 더욱 어려움이 있었던 듯하네요...에구구...ㅠㅁㅠ
1)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오늘 오전 9시 이후에
빠르게 남겨주신 어머니 번호로 전화드리고
가입진행 바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ㅅ<)//
2)
통화연결이 안되면 수시로 연락드려서
최대한 빠르게 통화하여 진행될 수 있게 해드릴게용...!!
(설치 역시 최대한 빠르게 되도록 해드릴게용!!!)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용~~??!!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하고,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ㅠㅂㅠ)//
아쿠, 조금 전 (오전 9시 ~ 20분 사이) 연락드렸는데
어머님과 장은정님 모두 부재중이셔서
통화연결이 안되었다고....
방금 담당자분을 통해 전달받았답니다~~ㅠㅠㅠㅠ
(어머님께서 주중 설치가 안되면 보류해달라 하셔서
일단 보류중인 상태였다고 하네용~~)
1)
오늘 계속 수시로 어머니께 연락드릴게요~~!!
2)
그래도 혹시!! 통화가 가능한 시간대가 따로 있다면
여기에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저희 엄마 전화번호로 오후 두시에서 다섯시 사이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저도 지금퇴근해서ㅠㅜㅜ 이제야 확인했어요 죄송해요
그럼 오늘 오후 2시~5시 사이에
어머니 번호로,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릴게요!!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ㅂㅠ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