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민우님의 글

재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이민우
  • 댓글: 1
  • 조회: 942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69262

이글 썼었구요
글을 너무 오래전에 써서 다시 글로 씁니다

댓글에 대한 답변 드리자면

1. TV는 그럭저럭 쓰는데 인터넷이 좀 느린 느낌입니다.
특히 와이파이로 쓸 때 품질이 불만입니다.

2. 서울시 ************** 입니다.

3.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ㅜㅜ 알게되면 다시 댓글로 달아드릴게요. 그렇게 비싼 요금제는 아니고 한 달에 5만원 정도 낼거같은데..

4. IPTV보고... 보통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유튜브 등 고화질 스트리밍 영상을 많이 봅니다.


추가 문의점이 있습니다.

5. TVG 내 일부 기능을 이용할 때 임대 와이파이 공유기가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그게 어떤 기능인가요?

6. 대구 본가에서는 인터넷+인터넷전화+부모님폰 이렇게 4개 결합해서 KT를 쓰고 계신데 이건 아무런 상관이 없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이민우님~!
    저번에 안내 도와드렸던 김사라에요~!
    다시 이렇게 백메가로 찾아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당♡

    남겨주신 답변 모두 꼼꼼히 확인하였구요 :)
    추가적으로 남겨주신 문의도 모두 읽었습니다!


    ====================================================

    현재 이민우님께서 선택하실 수 있는 방법은
    1) KT나 SK로 신규가입
    2) LG 재약정
    이렇게 두가지 방법인데요~!

    SK 인터넷은 비대칭망으로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만약 신규가입하시려면 KT로 진행하시는 길 밖에 없습니다 ^^;


    그런데 KT는 다른 통신사에 비해서
    비교적 기본요금이 1~2천원 정도 더 비싼 편이고
    사은품 혜택도 조금 아쉽습니다 ㅠ

    부모님 댁에서 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긴 하나,
    인터넷 단독으로 가입하실 때에만 패밀리 혜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이민우님 댁에는 적용받으시기가 어렵습니다 ㄷㄷㄷ


    따라서 개인적으로는 LG를 재약정하시길 추천드려요~!! :)


    ====================================================

    그런데...
    LG 인터넷 품질에 대해서 살짝 만족하시지 못하시는 상황인데요~ ^_^;;

    제가 남겨주신 주소지로 조회를 해보니..
    현재 100메가 ~ 1기가 까지 모두 가능한
    튼튼한 망이 들어가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D

    따라서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은 다른 이유인 듯 합니다..

    1) 모뎀이 좋지 않거나
    2) 컴퓨터 품질이 좋지 않거나
    3) 현재 신청하신 인터넷 속도에 비해서, 사용하시는 양이 많거나
    4) 랜선이 노후화 되어있거나

    등등의 이유로 살펴볼 수 있겠네용 ^^;


    그리고 와이파이 속도가 느린 것은
    이러한 이유와 더불어..
    와이파이 공유기 품질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구요..!

    와이파이 또한 컴퓨터와 비슷하게
    품질이 좋으면 공유기는 하나의 컴퓨터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유기의 스펙이 높으면 높을 수록 무선 도달 능력이 좋아지고,
    단말기들의 접속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보통 보급형 컴퓨터 vs 게이밍 컴퓨터에서
    게임을 돌릴 때에 차이를 연상하시면 됩니다~
     
    보급형 컴퓨터에서도 잘 돌아가기는 하나..
    아무래도 성능이 좋은 컴퓨터에서 좀 더 잘 돌아가겠죵 ^^


    ====================================================

    따라서 우선 LG로 전화하셔서
    인터넷 품질에 대해서 해결해달라고 요청하시면 좋겠습니다 :)

    1) 모뎀 교체를 신청하시구요!
    2) 와이파이 공유기도 함께 변경을 신청해주세요!
    3) 랜선도 너무 노후화 되진 않았는지 확인을 요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이러한 문제가 모두 해결된다면
    -> LG 재약정을 진행하셔도 괜찮겠구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 상황을 보고 KT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진행하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
    괜찮으시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구요~
    이에 대해서 좀 더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 ㅎㅎ


    p.s.
    앗.. 그리고 LG의 와이파이 기능은
    "폰 TO TV"라는 기능을 이용하실 때에나
    "미라캐스트"라는 기능을 이용하실 때 필요합니다 :)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기기의 화면을 TV 등의 모니터로 전송하시기 위한 기능들이죠 ^ㅂ^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