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zer****님의 글

sk인터넷 가입문의요!

회원님의 사진
  • zer****
  • 댓글: 3
  • 조회: 800

3월에 이사가서 인터넷을 바꿀려고합니다.

 

기존 SK브로드밴드 사용중에있고

 

기존명의가 사촌형껄로 되어있습니다.

 

출금계좌는 어머니껄로 되어있구요.

 

이사가면 sk브로드밴드로 재가입할꺼고

 

명의와 출금계좌는 저로 변경 하려고합니다.

 

현재 온가족할인 30년이상 혜택받고 있고

 

추가로 회선을 늘릴생각은 없습니다.

 

상품은 500메가 + 뉴스마트채널로 신청하려고 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렸을때는 500메가에 프라임TV로 신청하면 프로모션 나온다고하셨거든요

 

이렇게 했을 때 요금이랑 사은품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이사가 3.6일날 되서 3월초에 신청해서 3.7일날 설치하려고 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zer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엇!? 지난달에도 문의주셨던 zer님이시군요~!
    눈팅(?)하다가 귀여운 강아지 프로필사진을 본 기억이 있어서요ㅎㅎ

    이전에 남겨주셨던 글도 다시 한 번 꼼꼼히 읽어보고 왔는데요..
    지금 아름씨가 늦은 점심식사를 하러 가서
    제가 이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당 (괘..괜찮으시지요~? ^^;)


    먼저.. 전에 "온가족할인이 3그룹이 30년이상 혜택 모두받고있어서"
    라고 말씀해주셨는데요~ 3그룹은 3명을 의미하는 것이 맞지요~?
    혹~~시나 해서 여쭙습니다ㅎㅎ

    새로운 장소에 인터넷을 가입할 때
    1) 대표명의자 2) 주소지 3) 결제방법 4) 약정기간
    의 문제가 없다면 신규가입이 가능 했는데요~

    최근 SK의 규정이 엄청나게 강화되어
    MAC 주소까지 추적을 하고 있습니다.
    (SK만 이래요ㅠㅠ)

    즉! 이제는.. 신규가입을 하기 위해서
    기존에 사용했던 이력과 전~~혀 연관성을 찾을 수가 없어야 하는데..
    SK는 어떻게든 연관성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기에 투자할 자원(?)을 쏟아부을 시간에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마치 구남친, 구여친처럼 집요하게 찾아내고 있습니다.


    해서, 최근에는 SK인터넷을 사용했던 PC나 노트북 등을
    샅샅이 찾아내어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명 "맥 환수"라고 이름까지 붙였어요;;

    결론적으로... 어찌어찌해서 SK로 신규가입이 되더라도
    바로 편법(?) 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반납 문제가 생겨버려서요ㅠ
    아쉽지만.. SK 본사를 통해 이전설치+재약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에 대한 권한을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답니다ㅠㅠ)


    SKB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에 전화하실 때는
    바로 재약정을 하려고 한다~고 말씀하지 마시고요,
    아래와 같이 얘기해주세요 +_+

    "재약정을 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35만원을 준다고 하여
    이참에 LG핸드폰을 쓰고 있는 가족핸드폰을 묶어서 LG로 가입할까 하는데..
    만약 SK를 계속 이용한다면 어떤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을까요~?

    SK인터넷이 마음에 들어서 계속 쓰고 싶은데..
    곧 이사갈 예정이라 이전설치비도 아깝고
    LG로 가입하면 더 싸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이런식으로요ㅎㅎ
    그러면 SKT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안내드릴 것이에요.

    이전설치비 면제나 재약정 시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제시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ㅠ

    이미 "온가족할인"으로 요금할인을 든든히 받고 계셔서
    이전설치비 면제나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거라 장담드릴 순 없지만ㅠ
    밑져야 본전이니 꼭꼭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_+

    부디 잘 얘기가 되어 조금이라도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를 응원할게요^0^


    음... 통신 상품이 참으로 복잡하지요? ^^;
    혹~시 잘 이해가 안 되거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댓글로 말씀해주시고요~!
    백메가를 믿고 여러번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당♡
  • 회원님의 사진 zer****
    결론적으로는 여기서 불가능한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zer****넵, 맞습니다ㅠㅠ
    백메가에서도 재약정이나 이전설치를
    착~착! 진행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이것에 대한 권한이
    본사에만 독점되어 있어서요..
    너무나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ㅠㅠ

    하지만 이용하시다가 사소한 궁금증이라도 생기시면
    (꼭 가입과 관련된 문의가 아니더라도요ㅎㅎ)
    언제든지 편하게 백메가에 찾아와주시겠어요~?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궁금한 점이
    시원하게 해소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그.. 그리고.. 지인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_+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