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희님한테 상담받고 가입했는데요~지금 전화가 안되셔서 글 남깁니다.
제 장인어른(김준탁) 명의로 가입 개통 오늘 진행했구요~
상품권을 모바일로 받기로했는데 거창에는 모바일 상품권 쓸일이 없을거같아서
지류로 상품권 받고 다시 현금 전환하려고 합니다.
조치원 : 010-4151-****
전체 댓글4개
백메가 한아름입니다!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을 신청해주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_<
지금 확인해보니 어제 자로 SKB 인터넷과 TV 신청해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당 ^^*
어제 신청해주셨는데 오늘 설치 받으셨다니...
굉장히 스피드한 설치를 받으셨네요 ^ㅡ^ㅎㅎ
사용하시는 데에는 문제가 없으신가요!?
혹시나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하신 사항 생긴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하셔서 현금 전환 원하신다구용~ ^^*
홈플러스로 방문하셔서 상품권 접수처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보여주신다면
바로 지류 상품권으로 바꿔드릴거에요~
바꾸신 지류 상품권은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
요 앞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ㅡ^)/
소포로 보내주신다면 착불이 가능하니.. 착불소포 (택배)로 보내주세요~~!
백메가에서 소포 비용을 부담하겠습니다~ㅎㅎ
아마도 빠르면 하루, 늦으면 2~3일이 걸릴텐데요!
수령하는 즉시 그날 바로 송금 도와드릴거에요~ ^ㅡ^
가입시 남겨주셨던 사은품 계좌로 보내드릴텐데
혹시나 다른 계좌로 송금 받길 원하신다면
보내주시는 소포에 "은행계좌, 은행명, 예금주명"을 적은 종이도 함께 동봉해주세요~~!
그리고 가입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도 꼭 동봉해주시구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조쳔님~~♥
2017년 다가오는 새해에도 항상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당♥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하신건가요? 그게 아니시면 지류로 바꿔서 발송해달라는 말이였습니다.
혹시나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라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백메가의 게시판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어용~♥
감사합니다! 조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