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조쳔님의 글

안녕하세요~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로

회원님의 사진
  • 조쳔
  • 댓글: 4
  • 조회: 952

최윤희님한테 상담받고 가입했는데요~
지금 전화가 안되셔서 글 남깁니다.

 

제 장인어른(김준탁) 명의로 가입 개통 오늘 진행했구요~
 

상품권을 모바일로 받기로했는데 거창에는 모바일 상품권 쓸일이 없을거같아서

 

지류로 상품권 받고 다시 현금 전환하려고 합니다.

 

조치원 : 010-4151-****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조쳔님~~♥

    백메가 한아름입니다!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을 신청해주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_<


    지금 확인해보니 어제 자로 SKB 인터넷과 TV 신청해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당 ^^*

    어제 신청해주셨는데 오늘 설치 받으셨다니...

    굉장히 스피드한 설치를 받으셨네요 ^ㅡ^ㅎㅎ

    사용하시는 데에는 문제가 없으신가요!?

    혹시나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하신 사항 생긴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하셔서 현금 전환 원하신다구용~ ^^*

    홈플러스로 방문하셔서 상품권 접수처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보여주신다면

    바로 지류 상품권으로 바꿔드릴거에요~


    바꾸신 지류 상품권은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백메가네트웍스 ]

    요 앞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ㅡ^)/

    소포로 보내주신다면 착불이 가능하니.. 착불소포 (택배)로 보내주세요~~!

    백메가에서 소포 비용을 부담하겠습니다~ㅎㅎ


    아마도 빠르면 하루, 늦으면 2~3일이 걸릴텐데요!

    수령하는 즉시 그날 바로 송금 도와드릴거에요~ ^ㅡ^


    가입시 남겨주셨던 사은품 계좌로 보내드릴텐데

    혹시나 다른 계좌로 송금 받길 원하신다면

    보내주시는 소포에 "은행계좌, 은행명, 예금주명"을 적은 종이도 함께 동봉해주세요~~!

    그리고 가입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도 꼭 동봉해주시구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조쳔님~~♥

    2017년 다가오는 새해에도 항상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당♥
  • 회원님의 사진 조쳔
    @한아름네... 홈플러스가 거창엔 없어요~ 대구로 나가셔야할텐데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하신건가요? 그게 아니시면 지류로 바꿔서 발송해달라는 말이였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조쳔
    @조쳔다른상담사분이랑 통화해서 답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조쳔오! 그러셨군요 ^ㅡ^* 해결이 무사히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당~

    혹시나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라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백메가의 게시판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어용~♥

    감사합니다! 조쳔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