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제하제하
님의 글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제하제하
2016년 12월 26일 12:01
댓글:
3
조회:
640
언녕하세요! 얼마전 신청한 달력 잘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 드려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 지금 쓰는 인터넷이 많이 불안정 해져서 문의드립니다. 백메가 통해서 신청한지 일년 좀 넘었구 요즘 저희 동네에 기가인터넷 깔렸다구 바꾸라는 문자가 자주 오는데 의도적인거 싶기두 하구요.. 제가 겜을 많이해서 인터넷 접속이나 속도에 민감한데 한두달 사이에 많이 불안정해졌네요 어케 해야 할까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곽은정
16년 12월 26일, 12시
안녕하세요, 제하제하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잊지 않고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문의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무한도전 달력도 벌써 받으셨군요 ㄷㄷㄷ
부디 한 해동안 요긴하게(?) 사용해주세요~~
엇!? 오늘은 인터넷에 문제가 있어서
백메가에 찾아와주신 듯 한데요..
그동안 잘 이용하셨다가 최근 들어서 문제가 생긴 것이지요?
(망 공사후에 열심히 업그레이드 독려(?) 문자도 발송 중인가 보아요;;)
본사에서 일부러 속도를 느리게 하거나 하진 못 할텐데..
아마 기가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면서
해당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이 아닐까~하고 조심스레 추측됩니다^^;
수용할 수 있는 데이터량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거주하는 지역에 동일 통신사의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이 많다면
그만큼 속도가 떨어질 수 있는 것이죠ㅠㅠ
혹시 SK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SK에서 이러한 문제가 있는 것을 종종 봐왔거든요ㅠ
우선은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기 위해서
장애신고로 기사님 소환(?)하시어 확인해보는 것이 급선무일텐데요..
혹~시 인터넷 설치를 받으실 때 기사님의 명함을 받으셨죠~? +_+
명함의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드려서 상황을 말씀주시면
더 빠르게 기사님이 내방하시어 원인을 찾고 착착! 설명해주실 거예용ㅎㅎ
해서, 가능하시다면 다이렉트로 기사님께 연락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기사님의 명함이 없으시다면
댓글로 가입자분의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최대한 빨리 장애신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_+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0000-****
← 이렇게 적어주시면
010-1234-****
← 이렇게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0^
답댓글
제하제하
17년 01월 16일, 18시
아이고 넘 늦게 댓글 다네요 ㅜㅜ 이름은 이제하,
010-7106-****
입니다 ㅜㅜ
답댓글
운영진
곽은정
17년 01월 17일, 08시
@제하제하
제하제하님~~ 오랜만입니당 +_+
연말에 바쁘셔서 깜빡(?) 하시다가
불현듯이 생각나셨나 보아요ㅎㅎ
아마 인터넷이 여전히 불안정해서
연락처를 남겨주신 듯 한데요..ㅠ
가입을 도와드렸던 이순자 상담원을 통해
장애신고 접수를 착착! 진행해드리고 오전 9시 이후에 연락드려
유선으로도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
또다른 불편함이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주시고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5,45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7
김사라
12.01.30
580,432
기존 인터넷 해지하지 않고 다른 통신사 신규가입
김준섭
1일 전
8
SK 인터넷 + TV 신규가입 문의
Hooon
1일 전
13
문의드립니다.
프리치
1일 전
16
재약정관련 문의
hoho
1일 전
19
인터넷 tv 신규가입관련
y***
1일 전
26
인터넷 교체를 해야할까요?
hgch****
1일 전
30
Kt인터넷 배그만하면 인터넷 연결이 끊겨요
Nalla
2일 전
34
사무실 인터넷 500메가 와 유선전화2, 그리고 정수기 결합 상품 있나요?
몽당연필
2일 전
25
인터넷 알뜰폰 결합 변경
100mph
2일 전
35
해지 권유
blackloo****
2일 전
34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 문의드립니다~!
긍긍전전
2일 전
27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쩡만
2일 전
25
lg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6개월 전 입니다
2
산골소년
2일 전
77
약정
1
케로피
2일 전
44
인터넷 해지 문의
1
xhxh****
2일 전
65
인터넷 변경 문의드려요
2
모아니
2일 전
72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
1
꿍
2일 전
62
인터넷 가입시 wifi포함이 무슨 말인가요?
1
알레띠
2일 전
81
인터넷 가입 및 설치 문의드립니다.
1
똥그랑땡
2일 전
56
최고 유지 기간
1
하늬
2일 전
40
평택 신장동 인터넷 신규 가입 및 주말 설치 문의
1
최영주
2일 전
39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85
조회 160,449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101
조회 229,924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90
조회 297,477
주간 인기글
SK 유무선 결합 문의드립니다 (온가족할인 등)
17
SK 신규 인터넷 가입문의
14
재약정 문의
12
KT 인터넷/TV 약정 만료(10일 전)
11
문의드려요
11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6,506건
꿀팁게시판
1,02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잊지 않고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문의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무한도전 달력도 벌써 받으셨군요 ㄷㄷㄷ
부디 한 해동안 요긴하게(?) 사용해주세요~~
엇!? 오늘은 인터넷에 문제가 있어서
백메가에 찾아와주신 듯 한데요..
그동안 잘 이용하셨다가 최근 들어서 문제가 생긴 것이지요?
(망 공사후에 열심히 업그레이드 독려(?) 문자도 발송 중인가 보아요;;)
본사에서 일부러 속도를 느리게 하거나 하진 못 할텐데..
아마 기가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면서
해당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이 아닐까~하고 조심스레 추측됩니다^^;
수용할 수 있는 데이터량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거주하는 지역에 동일 통신사의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이 많다면
그만큼 속도가 떨어질 수 있는 것이죠ㅠㅠ
혹시 SK인터넷을 사용 중이신가요?
SK에서 이러한 문제가 있는 것을 종종 봐왔거든요ㅠ
우선은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기 위해서
장애신고로 기사님 소환(?)하시어 확인해보는 것이 급선무일텐데요..
혹~시 인터넷 설치를 받으실 때 기사님의 명함을 받으셨죠~? +_+
명함의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드려서 상황을 말씀주시면
더 빠르게 기사님이 내방하시어 원인을 찾고 착착! 설명해주실 거예용ㅎㅎ
해서, 가능하시다면 다이렉트로 기사님께 연락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기사님의 명함이 없으시다면
댓글로 가입자분의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최대한 빨리 장애신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_+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0000-**** ← 이렇게 적어주시면
010-1234-**** ← 이렇게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0^
연말에 바쁘셔서 깜빡(?) 하시다가
불현듯이 생각나셨나 보아요ㅎㅎ
아마 인터넷이 여전히 불안정해서
연락처를 남겨주신 듯 한데요..ㅠ
가입을 도와드렸던 이순자 상담원을 통해
장애신고 접수를 착착! 진행해드리고 오전 9시 이후에 연락드려
유선으로도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
또다른 불편함이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주시고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