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억울해님의 글

가입 사은품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억울해
  • 댓글: 1
  • 조회: 948

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입 상품으로 현금과 상품권을 지급 받았는데요.

상품권을 사용할려고 보니  기프티콘 상품 교환기간이 만료되어서

교환을 못한상태여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기프티쇼'를 통해서 환불이나 다시 기간연장을 신청하려고 하니

기프티쇼에서 정식 발급된 기프티콘이 아니여서 정책상 불가하다고해서

발신자인 백메가측에 문의를 요청하라는 답변을 받아 이렇게 문의 글을 남깁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반갑습니다 억울해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7월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인터넷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죠?

    엇~! 그런데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을 사용하려고 보니
    상품권 교환기간이 만료된 것을 알게 되어

    기프티쇼를 통해 기간연장 신청하니
    발신자 측으로 연락을 하라고 안내 받으셨군요

    KT에서 모바일 상품권 발송하는 업체를 기프티쇼에서
    다른 업체로 변경이 되었답니다

    그렇기에 거기선 처리가 되지 않는다고 안내한것 같아요^ㅡ^

    다른 업체로 모두 이관이 되어 기간연장 요청할 수 있어요~!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입당시 접수를 도와드렸던 김승혜 상담원이
    억울해님께 연락드려 상황확인하고 기간연장 도와드릴 것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참 그리고 언제든지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 연락주세요^ㅡ^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