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네온님의 글

최근에 설치 했음

회원님의 사진
  • 네온
  • 댓글: 1
  • 조회: 696

최근에 lg로 설치 했습니다.

 

가입자 >>> 이**(**)

 

근데 지금 선이 방안쪽으로 되서 문이 잘 안닫히네요. 선을 밖으로 다시 깔고 싶습니다.

 

그리고 안방 tv 리모콘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거 같습니다.(제생각에는 접촉불량 인듯) 건전지를 뻇다 다시껴야 됩니다.

 

채널 돌릴때마다 그럴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답변 부탁드려용 ㅎ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네온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또다시 먼 발걸음 하시어 문의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_+

    앗~! 기사님께서 설치에 너무 열중하시다가
    차마 문 닫힘까지는 확인 못 하셨나 보아요;;

    인터넷 설치받으실 때 기사님 명함 받으셨었죠~?
    개통받은지 얼마 안 된 경우에는
    기사님께서 재량껏 추가 비용없이
    재설치를 해주시기도 하거든요 +_+

    해서, 명함의 전화번호로 연락드려서

    "며칠 전에 인터넷 설치받았는데
    인터넷 선 때문에 문이 안 닫혀서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려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친~절한 기사님이
    빠르게 내방하시어 착착 확인해주실 거예용♡

    본사를 통해 얘기하시면 댁내배선비(11,000원)가 청구되어서요^^;
    꼭 "기사님"에게 말씀해주세요~~!


    허걱ㅠ 그리고.. 리모콘은
    뽑기 운(?)에서 실패하셨나 봅니다ㅠ

    말씀주신대로 채널 돌릴 때마다
    건전지를 뺐다, 겼다를 해야되면
    리모콘을 사용하는 의미가 없을텐데
    많이 불편하시겠어요ㅠㅠ

    저는 TV볼 때 채널을 엄청나게(?) 돌리면서 봐서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으실지 공감됩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_+

    빠른 해결을 위해 답변드리기 전에
    가입을 도와드렸던 김승혜 상담원에게
    내용 먼저 전달했습니다.

    바로 장애접수를 도와드리고,
    네온님께 유선으로도 한번 더 안내드릴 것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혹시 다른 불편함이나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꼭 가입과 관련된 문의가 아니더라도
    이용 중에 사소한 궁금증이라도 생기시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0^

    백메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네온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