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강민님의 글

질문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강민
  • 댓글: 3
  • 조회: 1,298

안녕하세요. 

 

전에 KT 인터넷+TV 어머니 명의로 가입을 했었는데요.

 

약정기간 되기 전에 제 명의로 바꿔도 약정기간만 채우면 상관없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강민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신 고객님이시군요?!
    그간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 없이
    잘 사용하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 사용중인 KT인터넷의 어머님 명의를
    강민님으로 변경하길 원하시는 것이죠?!

    명의를 변경하시는 이유가 있으실텐데
    현재 인터넷을 개통한지 6개월이 지난 상황이시라면
    강민님의 명의로 변경하셔도 문제될 일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남아있는 약정기간을 모두 채울 예정이셔서
    위약금이 발생하거나 하는 등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요!ㅎㅎ

    KT의 경우 명의변경을 위해서는 KT 플라자로 방문하시어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요~ 어머님과 강민님께서 함께 방문하시면 되고
    필요 서류로는 신분증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

    이렇게 모든 설명을 마쳤는데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그럼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답변 고맙습니다!
    그런데 꼭 kt 직접 방문해야 하나요?
    전화로는 해결 못하는 건지 궁금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강넵! 강님~ 아쉽게도... KT는 방문을 통해서만
    명의변경이 가능하옵니당ㅠ.ㅠ

    아차! 제가 안내드리면서 빠트린 사항이 있어요!
    거주하고 계신곳 근처에 방문하기 편한 플라자 위치를 찾아야하니
    아래 링크로 들어가 가까운 플라자를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참고링크] https://help.olleh.com/plaza/KtStoreSearch.do
    위 링크로 들어가보시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