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루시님의 글

Tv해지

회원님의 사진
  • 루시
  • 댓글: 1
  • 조회: 890
지난번 문의드렸었는데요

Kt 위약금과 정확한 약정기간을 알기위해 kt올레 고객센터 접속을 하였는데 가입상품이 없다고 나와있더라구요

어머니께 여쭤보니 돈을 안내셨다고
큰돈아니라서 신경안쓰신거같던데 ㅜㅜ
홈페이지 찾아보니 아무런 내역이 없어서 모르겠고 혹시 직권해지나 그런걸로 없어진건가 싶어서요 자세한건 상담센터로 연결하여야 되지만 궁금한게 있어서 백메가에 먼저 글올립니다

직권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미납금과 함께 부과된다고 알고있는데요(인터넷검색. . )
위약금이라함은 애초에 사은품을 받은 명목으로 부과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가입당시 아무런 사은품 및 현금을 받지않았다면
이점을 이유로 위약금을 부과할때 부당하다고 요구할 수있는지
(더군다나 kt회선 모뎀도 사용안하고 꺼놨거든요. . . 첨에 저도 두개가 깔린지도 모르고 있었을만큼 선이 엉망이라 뒤늦게 선정리하고 모뎀기기?은 따로 정리해놨습니다)

올초쯤에 가입하고 약정은 삼년 인걸로알고있구요
사은품 및 현금 얘기는 들어본적없다라고 하셨습니다 114로 바로 연결해서 가입하신거같구요

결론적으론 lg로 제명의나 어머니명 의로 가입해야 되는데
잘 해결돼서 빨리 lg로 설치하고싶어요 드디어 오늘날짜로 skb 약정기간 끝나거든요^^!

그럼 백메가의 혜안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루시님~?!
    쭉쭉 안내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허걱! 자세한 것은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보셔야 할텐데요..

    말씀주신 상황을 보았을 때
    요금 미납으로 직권해지가 된 듯 합니다ㅠ

    상품 개통 1년 미만에 해지하면
    사은품 반납 뿐만 아니라
    할인반환금(그동안 할인받았던 요금)
    모~두 위약금으로 청구되어요^^;

    약속한 기간을 채우지 않았으니
    할인해드린 요금을 모두 돌려달라~는 것이
    위약금이 되기 때문이죠;;

    게다가 설치비도 3년 약정 가입자분들을 위해
    원래의 비용보다 저렴하게 청구된 것이기에
    이에 대한 위약금도 부과된답니다ㅠ


    또한, 직권해지가 되었어도 완납처리를 하셨다면 크게 문제는 없지만..
    이 과정에서 신용등급이 많이 하락되었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미납에 대한 이력이 존재하면 심사과정에서 반려되는 경우가 있거든요ㅠ

    심사과정이라는 것은 신용도를 조회하고 실제 가입하신 분이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그..그런데... 아직 요금과 위약금을 완납하지 않은 상황이시라
    어머님의 명의로는 신규가입이 어렵고요ㅠ
    루시님의 명의로 LG가입을 해주셔야 해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백메가에서 바로 가입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루시님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 o• )╭☞ 링크: https://www.100mb.kr/?TRS=@c149760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백메가 상담원분들이
    미리 질문과 답변 내용을 숙지하여
    바로 연락 드리기 때문에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두 번 설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 ³˘)♡


    P.S 미납된 요금이 크지 않아도 신용등급에 문제될 수 있으니
    되도록 빠른 시일내에 해결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ㅠ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