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받은 대로 설치 완료 하였습니다. 우선 좋은 상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저는 온가족프리(전화랑 연동하는)로 100Mb 광랜 설치하였습니다.
오늘, 11월 8일 설치하였는데요.
온가족프리 요금 할인과 관련해서 백메가 상담사분께서 통화 할 때 말씀을 해주셨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등록을 하려고 SK프로드벤트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확인을 해보니 거기에는
그런 항목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온가족프리 할인을 위해 제 전화번호를 제가 추가적으로 등록을 해야하는 게 맞나요? 아니면 이미 된 건가요?
그리고 그런 정보는 SK브로드벤드 홈에서 확인이 불가능한가요? 가입상품명 자체가 '스마트광랜다이넥트'라고만 나와서 잘 모르겠어요.
만약에 제가 등록을 추가적으로 해야하는 거라면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1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이번에 SKB 온가족프리 결합으로 신청해주셨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
앗, 그런데 온가족프리를 추후 결합하시길 안내드렸었군요 ^^*
추후 결합을 신청하실 때에는 홈페이지로 진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SKB 본사로 직접 전화하시면 된답니다~!
SKB 본사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06번이며,
상담원 연결 후 '이미 가입하신 인터넷에 온가족프리 결합을 원한다~'
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진행이 될거에요 ^ㅡ^ㅎㅎ
그리고 지금 바로 김홍규님 전화번호로 연락드려서
다시금 결합방법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게시판으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ㅇ^)/
백메가로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당~ 꾸벅! ♥
즐겁고 평안한 수요일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