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불량주부님의 글

한가지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불량주부
  • 댓글: 1
  • 조회: 784

10월말에 엘지 인터넷+ iptv 백메가 통해서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늘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받았는데요.

 

기존 티비 채널보다 상위 채널 2달간 무료이용 가능하다고 해서 신청은 했는데.

 

혹시 문제없는건가요? 셋탑 비용이 더 들어간다거나 하는 그런것들요.

 

바쁘실텐데 답변 부탁드릴게요. ~ 사은품도 깔끔하게 처리 잘해주셔서 3년뒤에 또 올게요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ㅇ^* 불량주부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저번 10월 말에 백메가 통해서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

    사용하시는 데에 문제가 없다니 정말 다행입니당 ㅎㅎ

    그리고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 그런데 오늘 LG 본사에서

    "기존 TV 채널보다 상위 채널을 2달 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는 조건"

    을 제시 받으셨군요~! ^^*


    넵! 전혀 문제 없습니다 ^^~

    원래 TV 채널상품과 / 셋톱박스는 별개로 가입이 들어가거든요!

    처음 가입하셨을 때 설치받으셨던 셋톱박스는 그대로 유지하시고

    채널 상품을 변경하신다면 설치비가 전혀 부과되지 않습니다~

    변경된 요금만 조정될 뿐이지용 ^^


    이 채널 상품을 두달 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하시니

    변경되는 요금은 전혀 없을텐데요~!


    다만.. 2개월 뒤 기존 상품으로 자동 하향되는 것이 아니라면

    그대로 유지하실 경우 요금이 추가부과 될 거에요...!

    D-DAY(?)에 딱 LG 본사로 전화하셔서 TV 채널 상품을 하향하셔야 되는 것이죠~!


    물론 휴대폰에 기념일이나 일정으로 등록해놓으신다면

    잊지않고 변경하실 수 있을테니 너무 염려는 마시구용 ^ㅡ^*


    일단 오늘을 기준으로 [60일]이 되는 날이 [2017년 1월 5일 목요일]이네요~ ㅎㅎ

    이 기준으로 +- 1~2일 안에 하향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앗, 그리고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꼭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주세용~♥

    백메가 게시판은 항상 활짝 열려있답니다 ^ㅇ^)/

    또한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꼭 건강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불량주부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