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문의드립니다
님의 글
lg로 개통중에..
문의드립니다
2016년 11월 05일 05:56
댓글:
3
조회:
691
이틀전에 tvg14 기가슬림 전화 결합상품으로 개통을 했습니다
설치하던중에 기사분께서 우퍼를 추천하셔서 우퍼로 변경했는데요
혹시 우퍼를 다시 철회하고 일반셋톱박스로 변경가능한가요?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혹해서 바꾼것 같아가지고ㅠㅠ
듣기론 14일이내면 철회가 가능하다던데..
그리고 현재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내역이 보이지않던데
어떻게된건가요?
아 한가지 더 현금사은품은 언제 입금이 되는지요?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강은하
16년 11월 05일, 09시
반갑습니다 문의드립니다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이틀전에 백메가를 통해 LG인터넷과 전화 TV를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엇.. 그런데 설치하던 중 기사분께서 우퍼를 추천하여서;;
TV를 우퍼로 변경하셨다는 말씀이시죠???
그런데 우퍼를 다시 철회하고 기존 TV셋탑으로 다시 변경할 수 있는지 부분이 궁금하셔서
문의주셨군요~
우퍼는 추천드리지 않는 상품인데 ㅠㅠ 기사님 말씀에 혹하셨나봐요
우퍼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우퍼 할부금이 추가되어서 요금이 너무나 비싸거든요;;;;
단순히 비싼 것이 문제가 아니라,
LG 신형 UHD 우퍼는 약 40만원대 기기값을 주고
할부 구매하시는 것과 같거든요....ㄷㄷㄷㄷ
(셋탑박스와는 달리 할부구매 방식으로 진행된답니다)
이 가격에 셋탑박스가 내장된(?) 형태의 우퍼를
가입하시느니 (LG인터넷에 호환되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차라리 이런 형태의 스피커를 별도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편이 훨씬 경제적이랍니당
물론 LG본사나 다른곳에 문의하시면 팔기위해 적극 권유하겠지만
저희가 판단했을때에는 메리트가 없다고 보기에 비싼 요금을 주고 우퍼를 가입하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꼭 필요로 하신다면 차라리 스피카를 별도로 구매하시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
난감한 상황이네요
참고 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2947124&keyword=t280
14일이내 절최 가능한건 070전화입니다 ㅠㅠ
우퍼는 셋탑이기에 철회시 위약금 과금 될 수 있어요
그렇기에 위약금이 나오더라도 셋탑으로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빨리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위약금이 적어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가입당시 TVG14로 가입하였는데 기사님을 통해 우퍼로 업그레이드 한것이기에
사은품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댓글로 가입당시 성함과 연락처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사은품 부분 모두 확인 후 안내드릴께요
답댓글
문의드립니
16년 11월 05일, 09시
헉..ㅠㅠ 그런가요
이름은 김희준이구요
연락처는
010-6207-****
입니다
답댓글
운영진
강은하
16년 11월 05일, 10시
@문의드립니
11월 1일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ㅠㅠ
정보는 확인이 되었구요
접수시 접수코드라는 것이 들어가는데요
접수코드 변경없이 업그레이드를 한거라면 사은품에 문제 없겠지만
우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접수코드를 자체적으로 변경해버렸다면...
사은품에 문제가 생겨요 ㅠㅠ
이부분은 확인이 필요한 것이기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최대한 빠르게 확인을 해서 전화로 안내도와드릴 것이니
마음이 급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확인중에 있고 확인이 되는 즉시 바로 연락드릴 것입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4,77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9,246
다시 견적받아요
모모모모
1일 전
15
LG 인터넷+TV 약정 종료 후, 신규or재가입 문의
끼리끼리
1일 전
35
추석에는 개통이 안되겠죠?
느흐나흩
1일 전
39
오피스텔 자취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김한진
1일 전
39
인터넷이랑 TV 문의드려요!
bbooing
1일 전
40
오늘 KT재약정했는데 전의 조건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ㅠㅠ
천둥999999
2일 전
65
인터넷대칭형문의입니다
마카오
2일 전
41
TV만 신청하려고 합니다
솜공주
2일 전
38
문의
브리카
2일 전
32
LGU+ 인터넷3회선 티비1회선 이용중입니다
3
free****
2일 전
72
약정 종료. 해지 후 다른 명의로 신규신청 문의드립니다.
1
PotA
2일 전
58
KT 싱글프리미엄 결합 명의이전
4
고성민
2일 전
71
문의
1
blackca****
2일 전
54
인터넷 티비 명의 양도 관련 문의
1
섬
2일 전
46
현금 사은품 환수 문의 드립니다.
1
탐앤탐
2일 전
98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
껍던 씸
2일 전
83
선불인터넷 가임 문의
1
NamHee
2일 전
48
btv 가입문의
1
영진
2일 전
50
안녕하세요 통신사 변경하려는데 문의드립니다
3
뭉게구름
2일 전
79
이사 가는곳이 지금 현재 쓰는 서비스가 안되는 곳인데요
1
티미터너
2일 전
57
인터넷 설치하고 지원금은 어떻게 전달 받나요?
2
EHEH
2일 전
84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40
조회 78,988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6
조회 451,165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7
조회 120,603
주간 인기글
네트워크 지연(레이턴시) 발생 관련입니다.
12
문의
9
인터넷 약정 만기 기간이 도래하여 문의합니다.
9
가입문의(이사)
9
인터넷 변경 문의
7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6,149건
꿀팁게시판
1,02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이틀전에 백메가를 통해 LG인터넷과 전화 TV를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엇.. 그런데 설치하던 중 기사분께서 우퍼를 추천하여서;;
TV를 우퍼로 변경하셨다는 말씀이시죠???
그런데 우퍼를 다시 철회하고 기존 TV셋탑으로 다시 변경할 수 있는지 부분이 궁금하셔서
문의주셨군요~
우퍼는 추천드리지 않는 상품인데 ㅠㅠ 기사님 말씀에 혹하셨나봐요
우퍼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우퍼 할부금이 추가되어서 요금이 너무나 비싸거든요;;;;
단순히 비싼 것이 문제가 아니라,
LG 신형 UHD 우퍼는 약 40만원대 기기값을 주고
할부 구매하시는 것과 같거든요....ㄷㄷㄷㄷ
(셋탑박스와는 달리 할부구매 방식으로 진행된답니다)
이 가격에 셋탑박스가 내장된(?) 형태의 우퍼를
가입하시느니 (LG인터넷에 호환되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차라리 이런 형태의 스피커를 별도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편이 훨씬 경제적이랍니당
물론 LG본사나 다른곳에 문의하시면 팔기위해 적극 권유하겠지만
저희가 판단했을때에는 메리트가 없다고 보기에 비싼 요금을 주고 우퍼를 가입하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꼭 필요로 하신다면 차라리 스피카를 별도로 구매하시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
난감한 상황이네요
참고 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2947124&keyword=t280
14일이내 절최 가능한건 070전화입니다 ㅠㅠ
우퍼는 셋탑이기에 철회시 위약금 과금 될 수 있어요
그렇기에 위약금이 나오더라도 셋탑으로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빨리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위약금이 적어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가입당시 TVG14로 가입하였는데 기사님을 통해 우퍼로 업그레이드 한것이기에
사은품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댓글로 가입당시 성함과 연락처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사은품 부분 모두 확인 후 안내드릴께요
이름은 김희준이구요
연락처는 010-6207-**** 입니다
정보는 확인이 되었구요
접수시 접수코드라는 것이 들어가는데요
접수코드 변경없이 업그레이드를 한거라면 사은품에 문제 없겠지만
우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접수코드를 자체적으로 변경해버렸다면...
사은품에 문제가 생겨요 ㅠㅠ
이부분은 확인이 필요한 것이기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최대한 빠르게 확인을 해서 전화로 안내도와드릴 것이니
마음이 급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확인중에 있고 확인이 되는 즉시 바로 연락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