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여기서 sk인터넷 신청햇는데요
왜 요세 계속 하루에 몇통씩 작년에 sk인터넷 가입햇던 업체라고 LG로 바꾸라고 전화오는데
전분명히 백메가에서 신청했는데
혹시 다른데로 제가 신청한정보가 넘어간건지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다시 백메가에 먼 발걸음 하시어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_+
허걱!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하는데
약간(?) 당황스러운 일을 겪으셨군요ㅠ
요즘 워낙 불경기이다보니 아웃바운드 업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가 봅니다;;
(저도 하루에 몇 번씩 전화가 오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먼저..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렸던 업체다~라는 것은
아주 흔하게 겪을 수 있는 피싱 사례입니다.
보통 회사명은 얘기하지 않고 두루뭉실하게 말을 던지면서
위약금을 대신 내주겠다 또는 사은품을 든든하게 지급해드리겠다~라는 식으로
혹할만한(?) 조건을 내세워서 얘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관련된 좋은 정보가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한번 읽어봐주시겠어요~? +_+
- 피싱전화 관련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위의 링크를 통해 내용을 보시면
"사례1" 혹은 "사례2"와 유사한
피싱전화를 받으셨을 것으로 예상되어요~!
이 피싱 수법이 더 발전(?)하면서 그만큼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3년 약정이 -> 1년 약정으로, 심지어 6개월로
바뀌었다는 거짓말도 하더라구요ㅠㅠ
새로운 피싱수법이 생겨나고 있으니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문의님의 개인정보가 어디에서 유출되었는지도 궁금하실텐데요,
이 개인정보는 우스갯소리로 지나가던 길고양이도
내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 거라고 말을 할 정도로 공공재(?)가 되어
어디에서 유출되었는지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ㅠ
백메가는 전산 망이 외부에 유출될 수가 없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고,
회사가 아니면 다른 곳에서 접속조차 불가능하게 IP제한까지 해두었습니다.
이렇게 최선을 다해 방어를 하는데도 어디서 정보를 수집하여
전화하는건지 저희도 난감하네요..ㅠ
몇 달 전에 비슷한 일로 제보해주셨던 고객님이 계신데요,
백메가 정책팀의 이수빈팀장님이 남겨주신
답변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이해가 더 쏙쏙! 되실 듯 합니다♡
-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7111
완전히 아웃바운드TM 전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ㅠ
앞으로 또 올 수도 있을텐데요.. 무시하고 끊어주시고요,
이용 중에 불편함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오늘처럼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문의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설명드리고,
백메가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불법TM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는 방법도 있으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해봐주시겠어요~? +_+
- 불법TM 신고센터 주소: https://www.notm.or.kr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신고하기"를 하시면 되는데요..!
증거가 필요해서 녹취파일이나 문자 수신내역에 대한
캡쳐화면 등의 자료가 필요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고요,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