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가나가나님의 글

설치일자 받아두고 기다리고 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가나가나
  • 댓글: 3
  • 조회: 966
안녕하세요 ㅎㅎ
가나가나 닉넴으로 계속 상담받고 백메가 통해서
케이티 인터넷+티비 설치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가입 내용 뭐 그런거 케이티쪽 녹취한다고 전화와서 대답하긴 했는데 제대로 가입됐나 싶어서요~
설치는 내일 오기로 했고
백메가에서 설계받기를
인터넷100메가 티비는 otv10으로 했는데
혹시
백메가에서도 제가 가입한 상품 확인 가능할까요?

아 그리고 케이티 2회선 쓰고 있어서 할인받으려고 했는데
핸드폰 결합은 제가 직접 케이티 쪽에 전화해서 신청 해야한다던데 맞나요?

그러면 설치 후에 바로 케이티 쪽에 요청하면 될꺼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가나가나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가나가나라는 닉네임으로, 저희 문의게시판을 통해 상담도 받으셨었는데요~

    먼저 안내드렸던 김사라 상담원이 점심식사 시간이라서,

    제가 오늘은 대신해서 안내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괜찮으시겠지요~?^^ 헤헷


    1) KT의 인터넷과 IPTV 두가지로 가입을 진행해주셨으며,

    2) 아직은 설치 전이시고 (내일 설치받기로 이미 스케쥴러 통화도 마치셨나보네요!)

    3) 개통후 폰결합까지 하셔서 요금할인도 적용받으실 멋진! 계획이신데요~!^^b (짝짝)


    1.
    오! 물론 당연히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으므로,

    가입해주신 내역에 대해서 언제든 조회하실 수가 있어요~!^^ (말씀만 해주세요~)

    원하시는 상품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지 가입내역 조회를 원하신시면~?

    여기에 댓글로 KT인터넷을 가입해주신 명의자분의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바로 내역 조회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로 가입진행 도와드린 저희 담당자분과도 원하시면 언제든 통화가 가능하시므로

    전화통화를 원하시면 이 역시도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헤헷)


    2.
    그리고 휴대폰 2회선 결합의 경우,

    저희가 폰결합까지 같이 진행해드릴 수 있었으면 당연히 같이 해드렸을텐데요~ㅠㅠ

    아쉽게도 폰결합은 저희에게 권한이 없는 부분이라서 직접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참고로, KT는 상품들을 설치(개통)받으신 직후에는 폰결합하시면 아니되어요~

    왜냐면 KT는 조금 신기?하게도, 개통된 후 상품들간에 결합이 이뤄지거든요~!

    즉 상품들간의 결합이 잘 이뤄진 후 + 폰을 결합해주셔야 퍼펙트한 결합이 되고요~


    3.
    그러려면 개통후 '상품권'까지 발행된 후에! (= 즉, 인터넷 설치후 빠르면 약 4~7일 후~)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원을 연결하시고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얼마전 KT인터넷과 IPTV를 설치받았소. 여기에 가족들 KT폰 2회선을 결합하고자 하니

    "총액결합할인" 진행을 본사측에서 바로 도와주었으면 하오~"  이렇게요~^^


    사실 본사측에서는 폰결합까지는 직접 진행을 안해주려고 하는 경향이.. 솔직히 있거든요;;;

    (대부분 가까운 직영대리점을 방문해서 진행하시라고 안내드리더라고요~ㅠㅠ)

    그치만 KT본사에서도 폰결합 진행을 해줄 수가 있을테니,

    가능하면 이렇게 본사쪽에서 (가족관계증명서 접수까지 하셔서) 진행하시면 더욱 편하시겠지요!^^






    참고로, 혹시라도 가입하고자 하시는 것과 다르게 진행되었다거나, 기타 문제가 있다면

    마땅히 저희 백메가가 책임을 다할 것이고, 문제해결도 바로 도와드릴테니

    걱정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b


    언제든지 문제가 생기거나, 아니면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면 바로바로 여기에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주시면 다른 문의글보다도 먼저! 우선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도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시기 바라고요!

    내일 KT상품들 설치까지 원활하게 잘 마치시기를 바랄게요~^^b


    저희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가나가나
    아 정말 감사합니다~ 설치 후 상품권 받게 되면 그때 전화로 신청해야겠네요! 명의자 이름은 하은지이거 뒷자리는 0713이요^^
    확인 부탁드릴게요~

    아 그리고 현금사은품 같은 경우는 설치일 기준으로 그 다음주 금요일에 명의자 계좌로 입금 된다고 안내해주셨던 것 같은데 맞나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가나가나가나가나님, 답변 오래 기다리셨지요~? 죄송합니다~ㅠㅠ

    제가 점심을 이제야 먹고 오는 바람에, 답변이 늦어졌네요~;; (흡)


    먼저, 가나가나님께서 남겨주신 정보로 가입내역을 조회해보니,

    말씀하신 가입상품 "100메가 광랜 + OTV 10 (UHD셋탑)" 으로 잘 진행되었고요~


    1.
    KT 인터넷과 IPTV가 개통 완료된 후!

    약 일주일 전후로, 신청해주신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하시게 되면?

    그 이후엔 KT본사로 전화하셔서 폰결합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폰결합이 완료되면 폰결합 조건에 맞게 할인도 바로 적용받으시게 될 것이고요~!

    2.
    모바일 상품권은 빠르면 개퉁호 약 4일 전후로 오기도 하는데요~!

    보통은 일주일정도 소요되므로, 참고해주시고요!^^ 일주일 넘도록 소식이 없으면?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가끔가다가 스팸으로 빠지거나 해서 누락되기도 하더라고요~;;;

    3.
    그리고 예정대로 무사히(?) 내일 수요일 개통이 완료된다면,

    현금사은품은 바로 이번주 금요일 밤 9시 이후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가입시 등록해주신 은행계좌 (가나가나님의 우리은행 계좌)로 확인해주세요~^^

    이 역시 혹시라도 금요일 밤 늦게까지 확인이 안되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백메가는 토요일도 오후 2시까지 상담 가능하므로, 바로 확인해드릴게요~)



    그럼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사소한 것이라도 전부 문의주시기 바라고요~!^^


    가나가나님께서도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랄게요~♡

    (저는 어쩌다가 이미 감기에 걸려버려서.. 병원과 약에 의존하고 있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