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1월말쯤에 이 사이트를 통해서
LG 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금 12만원인가 받고 . 상품권을 문자로 받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제가 휴대폰을 분실하는 바람에 상품권 문자도 같이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메일은 ************************* 이쪽으로 답변 주실 수 있으실런지요..^^;;
전체 댓글3개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 인터넷 가입하시고 받으신 상품권이, 폰 분실로 인해 같이 없어진 상태군요!
이처럼 상품권이 분실(?!)되거나, 혹은 실수로 삭제가 되더라도
아직 상품권을 사용 전이었으므로 --> 얼마든지 재발행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어요~!
남겨주신 이메일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아예 제가 싹 블라인드를 해두었는데요~
메일로 가입해주신 정보를 조회해보니,
1월 30일에 LG인터넷을 단독으로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신 것 같네요~^^b
1) 해서 이메일로 우선 이 답변 내용을 보내드릴테니 내용 참고해주시고요~
2) 가입당시와 폰번호가 달라졌다면,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3) 010-0000-**** 이렇게 온전하게 다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가 된답니다!
4) 그럼 번호 확인 후 --> 바로! 급!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고객님께 연락드려서
상품권 재발행(재발급)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릴게요!^^b
그럼, 이따가 댓글을 통해서 다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랄게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가입당시 폰번호는 그대로 입니다.
여기에 번호 남겨드릴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뒷자리 번호가 4782 맞으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