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홍홍
님의 글
문의드려요
홍홍
2016년 10월 18일 08:22
댓글:
4
조회:
756
안녕하세요
9월달에 KT로 인터넷+tv 설치를 했었는데요
모바일 상품권이 아직 안왔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4
개
운영진
김사라
16년 10월 18일, 11시
오! 안녕하세요! 홍홍님~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백메가로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믿고 가입해주신 홍홍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헉.. 그런데 아직 상품권 발송을 못받으신 상황이군요 ㅠㅠ
개통 후 1주일 정도면 문자 메시지 발송을 받으실 수 있으실텐데 요상하네요...!
아직까지 못받으셨다면 무언가 전산에서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KT 상품권 발송을 맡고 있는 KT 커머스에서 종종 실수를 저지르곤 하거든요 ㅠ
본의 아니게 불편함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당...ㅠㅠ
지금 바로 KT 측으로 상품권 재발송을 요청하겠습니다!! :D
홍홍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인터넷 명의자분의 존함 /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렇게 두가지를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
남겨주신 정보는 바로 블라인드 처리 할 것이구요!
전산에서 확인하여 KT로 재발송 요청 넣겠습니당!
그럼 댓글 부탁드립니다!! 꾸벅...
답댓글
홍홍
16년 10월 18일, 15시
홍**/ 4*** 입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6년 10월 18일, 15시
@홍홍
앗 ^^ 홍홍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지금 바로 블라인드 처리 하였구요~
전산으로 확인하여 재빨리 재발송 신청 넣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6년 10월 18일, 15시
오! 홍홍님 :)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저희 담당 상담원과 통화를 진행하셨을텐데요 ^^
혹시나 하여 댓글로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KT 측으로 확인을 해보니..
등록하셨던 휴대폰이 011 휴대폰이라 모바일 상품권 문자 수신이 되지 않고 있었습니당 ㅠ
지금 바로 따님 휴대폰으로 번호를 변경하여 재발송 요청해놓았구요 ^^
빠르면 오늘, 늦으면 내일이나 내일 모레까지는
모바일 상품권 무사히 송신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D
혹시나 이 외에 또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생긴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백메가로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_^
작은 문의라도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홍홍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5,15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9,926
신규가입 문의합니다
모모얌
4분 전
5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조팝나무
16분 전
8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25년 1월 9일 약정종료
5000i
32분 전
11
100메가 저렴이 부탁드려요.
왕너구리
1시간 전
14
신규가입 및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Junkini
9시간 전
30
재약정,신규 문의드립니다
sini****
1일 전
32
유플러스 신규 가입 문의입니다.
KDJ
1일 전
31
애플티비 할인 끝났나요?
플리97
1일 전
45
설치하고 나니 연락두절된 상담원
오월이네
1일 전
54
인터넷 재약정 문의
민이
1일 전
45
SK, KT 인터넷 가입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신승현
1일 전
55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가입한 사람입니다~
이다은
1일 전
69
부모님댁 인터넷+TV 신규
asdfasdfi
1일 전
38
엘지 유지해야될런지
김진
1일 전
41
인터넷 신규추가 문의드립니다.
1
wbba****
1일 전
37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
broke****
1일 전
51
KT 재약정 관련
1
양님
1일 전
58
KT 인터넷/TV 약정 만료(10일 전)
2
라쿠스
1일 전
90
skt 인터넷 가입 문의
1
리젠트
1일 전
63
카톡 문의답좀요
1
smile90
1일 전
71
KT재약정 문의
1
qjelan****
1일 전
7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85
조회 160,079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04
조회 38,448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40
조회 79,413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휴대폰 이동관련 문의드립니다.
9
KT 재약정 질문이용..
9
KT 재약정 및 패밀리할인 문의 VS 신규가입
8
안녕하세요 인터넷 가입문의드립니다.
7
알뜰폰 요금제와 인터넷 결합 문의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6,341건
꿀팁게시판
1,02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4개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백메가로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믿고 가입해주신 홍홍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헉.. 그런데 아직 상품권 발송을 못받으신 상황이군요 ㅠㅠ
개통 후 1주일 정도면 문자 메시지 발송을 받으실 수 있으실텐데 요상하네요...!
아직까지 못받으셨다면 무언가 전산에서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KT 상품권 발송을 맡고 있는 KT 커머스에서 종종 실수를 저지르곤 하거든요 ㅠ
본의 아니게 불편함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당...ㅠㅠ
지금 바로 KT 측으로 상품권 재발송을 요청하겠습니다!! :D
홍홍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인터넷 명의자분의 존함 /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렇게 두가지를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
남겨주신 정보는 바로 블라인드 처리 할 것이구요!
전산에서 확인하여 KT로 재발송 요청 넣겠습니당!
그럼 댓글 부탁드립니다!! 꾸벅...
지금 바로 블라인드 처리 하였구요~
전산으로 확인하여 재빨리 재발송 신청 넣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저희 담당 상담원과 통화를 진행하셨을텐데요 ^^
혹시나 하여 댓글로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KT 측으로 확인을 해보니..
등록하셨던 휴대폰이 011 휴대폰이라 모바일 상품권 문자 수신이 되지 않고 있었습니당 ㅠ
지금 바로 따님 휴대폰으로 번호를 변경하여 재발송 요청해놓았구요 ^^
빠르면 오늘, 늦으면 내일이나 내일 모레까지는
모바일 상품권 무사히 송신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D
혹시나 이 외에 또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생긴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백메가로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_^
작은 문의라도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홍홍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