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꾸잉꾸잉
님의 글
lg 인터넷 가입 관련
꾸잉꾸잉
2016년 10월 09일 17:35
댓글:
1
조회:
645
제가 9월 말에 인터넷 가입을 했는데
핸드폰 초기화 하면서 모바일 상품권이 없어졌네요
혹시 동일한거로 재발행 되나요?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6년 10월 10일, 10시
안녕하세요? 꾸잉꾸잉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 느낌적인 느낌엔 저희 백메가를 이용해 주신 것 같은데 맞으시죠?!ㅎㅎ
인터넷은 잘 사용중이신지 궁금합니당^.^
9월말쯤 가입하시고 -> 핸드폰이 초기화 되면서
모바일 상품권이 없어져도 재발행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우선 모바일 상품권을 다시 발송해 드리기 위해서는
꾸잉꾸잉님의 정보확인이 필요해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전화드린 후 상품권을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그럼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용~!
(연락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히힛~)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2,01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5,048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불속성효자
47분 전
8
안녕하세요 sk인터넷 과 skt 회선 결합 문의드립니다.
JHJ
54분 전
8
인터넷이 만료되었어요
dunc
55분 전
8
인터넷 가입 문의해요..
wendy
1시간 전
6
kt 인터넷 문의합니다.
로드니
1시간 전
6
문의드립니다
절정후회
1시간 전
12
LG 유플러스 재약정 조건 관련
0cl
3시간 전
17
인터넷망 교체 공사로 기기 교체 필요? 필수인가요?
Esae
3시간 전
14
sk브로드밴드와 lg헬로비전 문의입니다
한지우
3시간 전
12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달과6펜스
3시간 전
26
재약정할지 새로 가입할지 고민입니다.
1
카르엘진
4시간 전
25
적합 상품 문의
1
tmddn****
5시간 전
27
상담 문의드립니다!
1
Blackee
5시간 전
36
집에서 쓰던 인터넷 약정이 곧 끝납니다
1
머큐리
5시간 전
37
기가지니2 6년 사용 중 문의드립니다.
4
소울
5시간 전
49
인터넷 이전 설치비 관련 조언 좀 구합니다.
1
minari
6시간 전
27
견적 문의드립니다.
2
이원호
6시간 전
32
대칭형 문의
1
달콤솜사탕
6시간 전
27
KT 재약정 및 노후기기 교체 문의
6
김철호 정우아빠
7시간 전
49
sk 인터넷 대칭형 인지
1
ches****
8시간 전
35
문의드립니다.
1
캠타
8시간 전
30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74
조회 14,484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4
조회 11,232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3
조회 118,174
주간 인기글
KT 오래 사용해서 할인율이 꽤 큰데 옮겨야 할까요?
18
인터넷 가입
11
kt 셋탑 리모컨 문의드립니다
11
내부망 간의 통신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1
약정 만료 후 문의
10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941건
꿀팁게시판
1,03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오?! 느낌적인 느낌엔 저희 백메가를 이용해 주신 것 같은데 맞으시죠?!ㅎㅎ
인터넷은 잘 사용중이신지 궁금합니당^.^
9월말쯤 가입하시고 -> 핸드폰이 초기화 되면서
모바일 상품권이 없어져도 재발행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우선 모바일 상품권을 다시 발송해 드리기 위해서는
꾸잉꾸잉님의 정보확인이 필요해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전화드린 후 상품권을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그럼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용~!
(연락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