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구남님의 글

alleh인터넷+tv 만쓰다가 통신사 옮겨서 결합상품할수잇나요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구남
  • 댓글: 1
  • 조회: 989

 

군복무중인데 이사를해서 지금 인터넷도 없고 tv도 아무것도없네요

 

지금현제 군정지중(sk)이라서 통신사 결합상품도 못이용하고 전역후 kt로 번호이동을할생각입니다.

 

그때까지 인터넷+tv 상품을 쓰다가 결합상품 으로 바꾸고싶은데 가능한가요? 

 

만약 저런식으로 가능하다면 사은품이나 위약금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

 

전역은 10말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구남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오호! 전역까지 3개월 가량 남으셨군요!
    진심으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

    제 동생 녀석이 군대를 다녀온 뒤로 날씬이(?)가 되었고
    정신상태(?!)도 엄청나게 좋아졌는데..
    도대체 2년 동안 어떤 일들을 겪은 것인지....많이 안쓰러웠답니다..ㅜㅠ
    (그런데 전역 후 1년 지나니까 원래대로 다시 돌아왔다는 건 함정이지요 ㄷㄷㄷ)


    자~! 일단 KT의 경우
    인터넷을 개통하고나서 차후에 핸드폰을 결합하는데
    전~혀 제한사항이 없습니다~!

    그런고로 KT의 인터넷 상품과 TV상품을 개통해놓으시고
    10월에 KT로 핸드폰 번호이동(MNP)이 끝나면 ->
    본사 고객센터(100번)으로 연락주셔서 핸드폰을 결합해달라고 말씀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핸드폰 결합이 되면, 상품체계가 변하는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위약금이 발생하거나 하진 않아요.
    위약금의 발생시점은 "인터넷 혹은 TV상품이 약정기간 이전에 해지될 경우"라고 보시면 되겠사옵니다!

    그리고 KT의 경우에는(타사와 달리)
    인터넷의 대표명의자와 핸드폰 결합의 명의자가 일치하지 않아도 되어요.
    즉, 직계가족(가족관계증명서 상의 가족구성원)이기만 하면
    핸드폰 결합이 가능하기에 매우 편리하지요~!

    헉헉;;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시나요?!
    짧게 적었는데도 불구하고 숨막히게 글을 썼습니다 ㄷㄷㄷ

    요약하자면,
    1) 핸드폰 결합은 차후에 해도 전~혀 문제가 없어요!
    2) 굳이 구남님 명의로 KT인터넷을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직계가족 구성원 중의 1분 명의로 가입하셔도 무방하지요^~^


    [요금에 대해서..]

    KT의 100메가급 인터넷 + OTV10 (UHD) 상품은
    매월 37,400원의 요금으로 제공되고 있고요~
    여기에 "결합할 핸드폰이 어떤 요금제인가?" 에 따라서 매월 할인되는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 참고링크 : https://www.100mb.kr/01_product/kt.php

    일반적으로 데이터 299 ~ 599계열의 요금제로 번호이동을 하실텐데..
    만약 제 추측이 맞다면 매월 할인되는 금액은 3,300원이 되겠지요~?


    자~! 위에 "OTV10" 라는 것은
    약 215개의 채널을 제공하는
    KT의 가장 대표적이고 기본적인 TV 상품명을 의미해요.

    사실 KT는 모든 통신사 통틀어 콘텐츠 규모가 가장 압도적인 (돈많은;;) 통신사라서
    기본 상품은 OTV10 만으로 차고 넘친답니다~!
    채널편성표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겠어요~?
    - 참고링크 : http://tv.olleh.com/tvinfo/liveCH/live.asp


    OTV 뒤에 "UHD" 라는 것은..
    이 TV상품에 따라나오는(?) 셋탑박스 기기의 종류인데요~

    만약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반셋탑박스"를 선택하시면
    월 요금에서 -2,200원이 되지만,
    별로 권유드리고 싶지 않아요.

    일반셋탑박스(가온미디어사의 NA1100 기종입니다)가 워낙 오래된 제품이라
    신형 UHD셋탑박스에 비해  성능차이가 크거든요?
    그리고 "성능차이"는 결국 반응속도나 지연시간의 짧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TV만족도를 좌우하는 매우 큰 요소죠. (인터페이스나 기능의 발전도 당연히 있고요!)

    또한 일반셋탑박스는 720P에서 1080i(인터레이스) 까지만 화질을 지원하기에
    더더욱 문제입니다. (1080P를 지원하지 못한다는 의미죠!)

    즉, 매월 1,100원의 요금 차이는 상쇄할만한 만족도를 주기에
    UHD형 셋탑박스로 권유드린 것이고요~
    UHD급 화질(4K 화질이라고 하죠?)을 지원하기 때문에 UHD형 셋탑박스를 쓰는게 아니라...
    기능과 만족도 차이 때문에 UHD형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이해해주시면 된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시겠어요~?
    (UHD 셋탑박스 리뷰입니다, 제가 작성한 글입니다 호호호 ♡)

    -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6953

    사은품은 오늘자 기준으로 19만원(현금 13만원, 상품권 6만원)이 지원되고 있고
    맨 첫달 요금에서 설치비 명목으로 37,400원이 합산 청구되고 있어요~!
    작년 3월 경부터 초고속 인터넷 분야에 가입설치비 제도가 부활했거든요 ㅠ

    이것도 쉽~게 요약해보자면
    1) 매월 인터넷 + TV요금은 37,400원에 제공될것이고
    2) 이와 별개로 결합할 핸드폰의 요금제에 따라 할인되는 금액이 달라지게 되어요.
    일반적으로 핸드폰 1회선 결합은 3,300원의 할인이 제공된다고 보시는 게 좋아요!
    3) TV상품은 OTV10 (UHD) <--- 이것이 진리입니다~!!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시나요~?
    그 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p.s: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시거나 전화상담이 필요하실 때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전화번호 남겨주시겠어요~?

    - 링크 : https://www.100mb.kr/?TRS=@c126780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백메가의 상담원분들이 해당 질문 /답변글의 내용 숙지하고
    빠른 시간내에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