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6327님의 글

사은품 문의

회원님의 사진
  • 6327
  • 댓글: 1
  • 조회: 1,322
Skt 티비 2대, 인터넷 기가라이트 , 일반집전화
를 지난주 신청하고 지난 토요일에 설치 했습니다

설치당일 일반전화 단자가 관리사무실에 있는데 문을 닫아서
설치 못했습니다.

기사분이 월요일 설치 신청다시하라더군요

백메가에 월요일 통화하니까 설치한것도 확인이.안된다 해서
화요일 다시 통화 일반전화 신청이 취소 되어있다며
직접 sk에 집전화 신청하라 하셨죠

Sk에 전화하니 접수처에 다시 말하라 했지만
이미 통화했다 접수해 달라 해서 접수 하고 수요일 설치 완료

오늘 사은품이라 했던 25만원이 아닌

일반전화 사은품이 빠진 22만원이 입금

3만원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니지만 사라진 3만원은 누구 책임인가요

일반전화 재신청도 이래저래 복잡해서 안그래도 짜증 났는데..

참나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사은품 더 많이 주는 곳 많습니다 그래도 백메가를 선택하는건

그 이름에 믿음이 있기때문인데 상당히 기분이.안 좋군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6327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이루다입니다~~☆

    즐건 토요일 보내고 계신지요~~??!!^ㅇ^)//
    문의게시판으로 귀한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특히 저희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KT 온가족무료로 2회선 폰결합하셔서
    기가라이트, TV 2대, 일반전화까지 모두 신청해주셨는데요~
    아쿠.... 설치 과정에서 불편이 생겼었군요...!!ㅠㅠㅠㅠ

    전화설치를 한번에 진행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
    부득이하게 따로 본사로 신청해주셨는데요~~>ㅅ<)//

    인터넷을 설치하시면 자동으로 바로 전산에 뜨지 않고
    등록되기까지 시간이 또 소요되는지라;;;
    그 부분에서도 불편을 겪게 해드렸습니다...에궁...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많이 번거로우셨지요?ㅠㅁㅠ

    게다가....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전화까지 다 설치받으셨으나,
    전화는 최초상품구성에서 빠져서 (따로 설치됐으므로)
    자동으로 사은품은 전화가 빠진 구성에 맞춰서
    22만원으로 자동 변경되어 입금이 된 모양이네요....ㄷㄷㄷ

    제가 6327님이었어도 화나고 실망했을 것 같습니다...;;;
    실망하신 것 충분히 이해가 되구요ㅠㅠㅠㅠ
    정말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말씀이 없네요....



    진심으로 죄송스럽고 부끄럽습니다..

    그렇지만 당연히!! 마땅히!! 이건 백메가에서
    도의적인 책임까지 포함해서 보상해드리는 게 맞구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요~^ㅇ^bbb)

    안그래도 차액에 에누리까지 보태서 (25일에)
    사은품을 별도로 더 입금해드린 것으로 기록이 되어 있으나...
    혹시 모르니 확인해보아야 할 것 같은데요~~>ㅅ<)//

    근데 하필 오늘 토요일이라 전산이 닫혀서
    확인이 안되고 있네요....ㄷㄷㄷㄷ (끄응)


    저희쪽에서 확실히 재확인해보고
    월요일에 별도로 연락드리도록 할테니
    걱정하시지 마시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바로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에궁;;;)



    여러모로 기분이 많이 상하셨을테지만,
    모처럼의 주말연휴이기도 하니, 부디 기분 푸시고
    즐겁게 편안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구요~~ㅠㅅ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금 전해드립니다..

    그럼 월요일에 유선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