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에 100메가를 통해 skt 인터넷/티비에 가입을 했는데요.
이제 1년 조금 넘었습니다.
사정이 생겨서 해지하려고 하는데, skt에 전화해보니 위약금이 31만원이라는 얘길 하네요...
1년 이상 사용했는데도 위약금이 이렇게 많이 발생하는게 맞는건가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홋!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오시어
문의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당 +_+
먼저, 해지시의 위약금은 가입 당시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서 확답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
어떤 상품을 가입했는지와
가입 당시의 프로모션 적용 여부,
해지 시점 등에 따라 달라지거든요^^;
그리고 망고님께서 주택이나 빌라에 거주 중이시라면
인터넷 설치할 때 모뎀이 설치되었을텐데요..
3년 약정시에는 모뎀료를 무상으로 지원해드리지만
해지시의 위약금이 부과된답니다ㅠ
약속한 기간을 채우지 않았으니 그동안에 할인받았던 요금을
다시 내놓으라~하는 것이 모두 위약금이 되기 때문이죠ㅠ
만약 와이파이 공유기도 임대받으셨다면
해지시 공유기에 대한 위약금도 발생하고요^^;;
즉, 위약금이 될 수 있는 상황(?)이 아주 다양해서
각각의 경우마다 천차만별인데..
말씀주신 31만원은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금액이랍니다ㅠ
혹~시 이사갈 예정이어서 고민이시라면
이전설치비(인터넷 22,000원 + TV 13,200원)만 내시고
남은 약정기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해주세용~♡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백메가를 믿고 이렇게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