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weatre님의 글

해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weatre
  • 댓글: 1
  • 조회: 724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백메가에서 kt 패밀리 결합을 신청했었습니다. 500m 인터넷과 와이파이 신청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사정이 생겨서 20일 만에 해지를 해야할 것 같은 상황이 생겨서요. 

kt 본사에 전화해보니 81300원이 기본적으로 위약금이 들고 그 뒤에 대리점에서 받은 

현금지원 관련 위약금이 따로 있을 거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해지하게 된다면 백메가 측에 위약금을 얼마나 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이 경우 본사와 대리점 측에 따로 따로 연락을 드려 위약금을 납부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weatre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이에요😘

    백메가 통해 가입한 KT인터넷을 해지해야 하는 상황이시라니 난감하셨겠어요😥
    한편 위약금이 많이 청구되지 않을까 걱정도 되셨을 텐데
    8만원 대라면 다행이 많이 청구된 건 아닙니다!

    본사에서 대리점 통해 받은 현금지원 관련 위약금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안내 받으신 그대로 백메가 통해 가입하며 받은 "신규가입 사은품"을 반납해야 해요!
    인터넷 설치(개통) 후 1년 이내 해지하면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거든요.

    따로 살펴보니 백메가 통해 가입하며 받으신 사은품은
    상품권 3만원 + 현금 11만원인데요~
    상품권은 해지시 본사에서 청구하는 위약금에 포함되고요~
    이 외 현금 사은품 11만원은 백메가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정리해 드리면..✨
    1) 인터넷 해지는 본사로 해주셔야 합니다.
    2) 현금 사은품 반납은 백메가로 해주셔야 하지요🙌

    해지 요청 후 백메가로 전화 한 통 주시면 되는데
    언제쯤 해지할 예정이신 걸까요~?!
    해지 시점을 말씀해 주시면 가입을 도와드린 김수진 상담사 통해
    weatre님의 상황을 전해 두겠습니다.
    빠르게 설명할 수 있게 말이죠!

    또는 전화 상담을 원하신다면 통화 가능 시간을 말씀해 주세요.
    때에 맞춰 전화드려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