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이 지난건지 어머니명의로 되어있다보니
백메가 글보니 2021년 4월22일 즈음에 옮긴거같은데 지금연락오는게맞나요?..
정확히는모르겠는데 약정관련해서 연락온거같더라구요
어제 연락왔는데 저하고 상의해본다고하고 끊으셨다고하셔서
백메가에서 그때당시에 KT -> LG로 싹갈아탔고
집전화, 메인티비1, 서브티비1 , 인터넷(기가라이트)
중간에 인터넷은 기가로 바꾸었고
현재 결합상태는
집전화 메인티비1 서브티비1 인터넷 어머니휴대폰 제휴대폰 아버지휴대폰
이렇게 결합이되어있습니다.
제 휴대폰은 약정 지나서 추가약정해놓은지 얼마안되긴했는데
추가약정이라 옮겨도 크게 위약금 안물을거같긴한데
아버지는 휴대폰도 중간에 바꾸시고해서 좀 걸리더군요
일단은 또연락오면 따로 주는거없으면 다른곳으로 옮기겠다고 말씀하시라하고
했는데 옮기는게 나을까요?..
LG사용하는데는 큰 그건없어서 고민입니다.
전체 댓글3개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시고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2021년 4월 23일에 LG유플러스 상품을 설치받으신 것으로 확인되네유 +_+
그렇다면 아직 재약정에 대해 연락올 시기가 아닌데
어쩌면 피싱 업체에서 LG유플러스 본사인 척(?) 연락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본사에서 연락한 것으로 오해하게 만들면서
재약정 혜택을 드리겠다 이야기하며
은근슬쩍 타사 신규가입을 진행하는 피싱이 비일비재하거든요;;
요즘 거~의 피싱 문의가 매일 1건 이상 올라오고 있습니다.
3분만 시간내시어 아래 링크글도 쓰윽~ 읽어주시겠습니까? 😍
어머니께서 비슷한 연락을 받으셨을 수 있어요ㅠ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29191
또한 2개월 전 쯤, 저희 백메가의 최유진씨가
피싱과 관련된 꿀팁 글을 하나 작성했는데요ㅎㅎ
요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여
아래에 함께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결론적으로는..!
① 아직 약정기간이 5개월 이상 남아있기 때문에
우선 남은 약정을 유지하신 후,
약정만료일이 도래할 때 통신상품을 재정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_+
LG유플러스 유지가 이득이라면 → 재약정 혜택을 취하기 더 좋고
타사 이동이 이득이라면 → 곧 위약금 문제없이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죠.
② 다행히(?) 이번에 LG유플러스에서 연락이 온거라 해도
피싱 업체들이 워낙 전투적이고 무분별하게 연락하는지라
추후 꿀팁 글의 피싱 사례와 비슷한 연락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하여 긴가민가한, 요상한 연락들은 모~두 무시해 주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백메가에 들러 말씀 남겨주세요 😍
어떤 일이든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그밖에 다른 궁금증이나 문제가 있다면 편히 말씀해 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MMM님께서도 오늘 남은 시간, 즐겁게 마무리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