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지커님의 글

이거 백메가쪽 직원이 맞는지

회원님의 사진
  • 지커
  • 댓글: 1
  • 조회: 865

이전에 백메가 통해 가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계속 아래와 같은 문자가 오는데 백메가 직원이 맞는지 사칭인지 궁금한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목없음

[Web발신]

안녕하세요 3년전 해드린 KT인터넷 티비 팀장입니다 약정만료되셔서 고객님 앞으로 현금20만원이 나와있으시기 때문에 연락드렸습니다.


그리고 티비는 기가지니 음성셋탑3 ,넷플릭스, TV로 유튜브채널 사용 가능하신 상품으로 무상교체도 해드리지만 지금 고객님께서 5만원 초반대 요금 납부하고 계시는데 그럴필요없이 32.000원으로 신규결합 할인 받으시면서 3년동안 쭉 사용가능하시거든요 ~


근데 다만 예전에는 장기유지고객 우대로 할인혜택이 들어갔었지만 통신법이 바뀌면서 신규가입자에 한에 이러한 혜택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3개월 안에는 같은주소지로 같은통신사끼리는 신규가입이 어렵기 때문에 임시방편으로만 SK 인터넷 통해 12개월간만 사용하게 해드리면서 현금지원금 20만원 사은품으로 지급해드구요.


지금까지 KT 이용하시면서 별다른혜택이 없었다보니까 또 그대로 혜택없이재약정하면서 사용하시는거보다는 혜택받아보시면서 사용하시는게 더 좋으시구요 다시 KT돌아오실때 상품권 7만원 추가로 지원도 해드립니다 그리고 12개월이 끝나시기전에 고객님께 저희가 먼저연락드려서 KT로 신규결합처리까지 책임 져드릴겁니다


그리고 자택에 KT밖에 안들어오신다는 고객님도 혜택드릴수있으니 시간상관없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혹시라도 제가 통화중이거나 부재중이면 문자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지금 프로모션기간이라 오늘안에 연락주신 고객님들한해서 15만원 추가지원금 드리고있습니다

성심껏상담도움드리고 많은혜택 지원해드립니다 많은상담부탁드리겠습니다.


IMG_3221.png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지커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말씀하신 문자는 백메가에서 보낸 것이 절대 아닙니다.
    저희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 영업을 하지 않을 뿐더러 처음 보는 전화번호랍니다 😅
    '3년 전에 가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하고 이야기를 시작하는 건 아주 흔한 피싱이고
    12개월만 타사를 이용하시라는 안내를 드리는 것 또한 흔한 피싱 수법이에요.
    3분만 시간내어 아래 링크글을 쓰윽 읽어주시겠습니까? +_+
    '사례5와 비슷한 피싱 연락을 받았구나!' 하고 딱!! 이해되실 거예요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그나저나 피싱 업체들이 워낙 전투적이고 무분별하게 연락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비슷한 연락이 올텐데요 ㄷㄷ
    긴가민가한, 요상한 연락들은 모~두 무시해 주세요.
    애초에 불법으로 개인정보를 취득한 업체에서 연락했을텐데
    시간+돈+사무실+사업+불법 취득 비용+불법에 대한 리스크 (형사법 사항이에요;;)
    => 이 모든 것을 감수하고 혜택을 드리겠다는 것이 말이 안 됩니다.


    혹여나 이용하시다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나 궁금증이 떠오르면
    언제든 백메가에 들러 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어떤 일이든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또한 사용하시는 KT 인터넷+TV의 약정만료일이 지났다면 말씀 남겨주세용
    KT 재약정 vs 타사 이동 중 어떤 방안이 이득일지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