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쫄깃한타격님의 글

기분이 너무 나빠요[LG때문에[]

회원님의 사진
  • 쫄깃한타격
  • 댓글: 3
  • 조회: 669
이건 회사 인터넷입니다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한건 아니지만,
저번에 문자건에서 마구 괴롭혀 달라고 했으니 문의드립니다.

LG 유플러스에서 3년전 인터넷과 당겨받는 전화 설치를 해서 3년을 썼습니다.

그리고 3년 후 요 며칠전 회사가 이사를 하게 되어 이전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전 신청을 요청 했는데 기사들이 쓱 보고 나몰라라 가시는겁니다.

그래서 전화랑 인터넷을 연결 해주셔야죠; 라고 했더니

구내공사는 저희 관할이 아닙니다.

라고 하길래 제가 그럼 구내공사를 가능하게 해주는 근처 업체를 소개시켜 주세요 라고 했더니

해지하시고 재가입 하면 설치해드려요 라고
왈왈 거리는 소리를 하는 겁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물었더니, 앵무새마냥 같은 소리를 하더군요

너무 억울하고 진짜 답답해 죽겠어요
돈을 준다고 해도 안된다. 신규로 다시 가입하면 해줄게
이게 뭔소리입니까! 전화기 5대나 사게했으면서 ㅠ.ㅠ

도와주세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쫄깃한타격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그간 저희 백메가를 자주 들러주셨었지요?!ㅎㅎ
    닉네임이 낯익어 살~짝 검색해보니..!
    남겨주신 글들을 확인했어용!ㅎㅎ
    자주자주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제목부터 무슨일이 있으신듯한 느낌이 팍! 들어
    남겨주신 내용을 꼼꼼히 읽어봤는데요!
    아이쿠.. 사무실을 이사하게 되어 인터넷을 이전 설치했는데
    기사님이 따로 선작업은 해주지 않으시고
    그냥 가셔서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아마 기업용 키폰(센트릭스 서비스)을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이는 호전환, 돌려주기 등 업무 전반의 생산성을 높이는
    부가기능들로 무장된 녀석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상품입니다~!

    헌데.. 원칙적으로는 "설치기사"님께서 하신 말씀이 맞습니당..ㅠ
    구내공사는 사용자의 관할이에요..

    즉, 통신사의 서비스 범주는 인터넷 회선이 해당 장소(설치지)로 들어오게 하고
    해당 회선이 제대로 된 품질로 제공되는지 확인할 의무까지고요~
    내부 네트워크를 구축할 의무는 없습니다ㅠ 

    내부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함은..!
    ① 트렁크(원선)에서 허브나 공유기를 구축하여 여러개의 UTP케이블 연결하고
    ② 각 단말기(컴퓨터 혹은 VoIP전화기)까지 UTP케이블을 포설하고~
    ③ 해당 UTP케이블을 타이나 몰딩 등으로 정갈하게 정리하는 등의 과정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신규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니
    이 네트워크 구축에 대한 소요(비용)를
    영업자가 대신해서 지급하는게 가능합니다.
    사은품 대신 네트워크 구축 비용을 커버하는 것이죠..ㅠ

    통신사들은.. "신규가입"을 우대하고 "기가입자"를 홀대합니다ㅠ
    기가입자에게는 사은품을 줄 이유가 없으니깐요..;;


    자, 사업장 네트워크 구축은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고
    구축하는데만 몇시간이 소요됩니다~!
    본사에서는 이를 진행해 주지 않을 것이기에
    쫄깃한타격님게서 직접 선 작업을 하시거나
    전문 업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시면 되는데요~

    직접 선 작업을 하신다면 사무실에 노출되는
    선들이 조잡(?)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마구잡이로 놓여있을 선들은 전선몰드(몰딩)를 따로 구매하시어
    선들을 잡아주면 깔끔하게 정리될 거예요~!^.^
    (네이버에서 "전선몰딩" 또는 "전선몰드"라고 검색하시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본사 고객센터에서 이 "근간 논리"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해 줬다면
    쫄깃한타격님의 분노가 없으셨을텐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ㅠ

    이번엔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없어 참으로 아쉽습니당ㅠ.ㅠ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두 손 두 발 걷어 도와드리겠습니당~!!!

    P.S
    참..! 업체를 소개 시켜주시오! 라고 말씀하셨었는데
    본사 입장에서 업체를 소개해 준다면.. 
    마치 수수료를 취하거나 이해관계에 얽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업체를 추천해드리거나 알려주지 않습니다..ㅠ
    부디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어요..흡..!
  • 회원님의 사진 쫄깃한타격
    @김가영안그래도 구내공사 관련해서, 민원전화로 와 받았습니다
    프로세스식의 응대보다 이유가 있는 사람 응대가 맞는거 아니냐고 이야기해서 처리했습니다. 그리고 구내공사가 여기는 관할이 한군데뿐이라 연결해주셔서 오늘 설치해 주기고 하셨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전화기 구매때문에 옮기지도 못하고
    재 약정시 요금을 낮출 수 는 있는거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쫄깃한타격쫄깃한타격님^.^ 좋은 아침입니당!
    안그래도 쫄깃한타격님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들러주셨네요!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오?! 오늘 바로 설치해 주는 방향으로 안내 받으셨군요?!
    아이고ㅠ 다행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이유"라는게 있어야하는데
    아무런 말도 없이 안된다는 식으로 어물쩡 넘겨버리니 화가나지 않을수가 없지요!

    참! 전화기는 IP-255 단말기 쓰고 계시죠~?
    이게 애물단지라(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해도 단말기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당;;)
    현재 인터넷 통신사를 그대로 유지하시는게 좋아요!~^.^
    애물단지 같은 녀석이라 옮기기가 참으로 애매합니다..ㅠ

    그리고 아쉽게도 기업용 인터넷은 요금 할인을 잘 안해줍니다..흡..(재약정시) 
    통상 "전화 요금이 얼마 나오느냐?" 에 따라 쇼부(?)의 범주가 달라지는데
    지금처럼 전화기가 몇 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본사에서 콧방귀를 낄 것입니다;;
    일단..! 시도는 해보시는게 좋겠지만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ㅠ.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